![[굿모닝 증시]美 증시 급락에…'검은 월요일' 오나](https://imgnews.pstatic.net/image/277/2026/06/08/0005772926_001_20260608082220685.jpg?type=w800)
'1500원' 커피 파는데 "BTS 뷔 광고비 74억"...30억은 점주 몫 '울상'
신문선 "남아공전 예견된 참사…손흥민을 빼? 모멸감 줬을 것"[한판승부]
수익 100배 뛰었다…김문수, SK하이닉스 '잭팟'
“한국, 전쟁하면 북한에 패배할 수도”…트럼프도 손 못 대는 진짜 이유 [밀리터리+]
문재인 전 대통령, 트럼프 행정부에 쓴소리..."성찰 희망"
남아공전 1시간 뒤 '악플 고소' 공지한 설영우…팬들 "국민 협박" 맹비난
안정환 "최악의 경기, 감독 책임"…박문성 "어떻게 이따위로"
'패자의 수모' 남아공의 인터뷰 방해에 황인범과 언쟁까지[북중미월드컵]
졸전에 "선수들, 집단 식중독?"...뼈 때리는 질문에 홍명보 답변 [현장영상+]
홍명보 “내가 잘못 판단한 결과”… 선수들도 “죄송” “미안”
미 5월 물가상승률 4.1%···휘발유값 급등에 3년 만에 최고
대구경북 의원, "호남 반도체 클러스터 반대"..."호남 노력에 찬물" 비난
“3조원 쏟아부었는데 -30%”…서학개미의 블랙홀된 스페이스X
[속보] 美 1분기 성장률 확정치 2.1%…잠정치서 0.5%p 상향
경찰에 침 뱉었다가 체포된 잠실개표소 女 시위자…"모든 게 억울"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6건반도체 떨어지는거는 이해하겠는데 다른 주식들은 왜 오른것도 없는데 폭락하냐? PBR0.1 0.2는 진짜 할말이 없네.
왔다... 오나가 아니고
선거를 조작하고.. 시장이 무너지고.. 나라고 흔들려도 꿋꿋하게 도박장에서 수익을 올리는 대단한 분들.... ㅋㅋㅋ 얼마 안 남았다.. 줍줍한다고..ㅋㅋㅋ 많이들 줏어둬라..
정부는 뭐하고 있는지 주가가 대폭락인데 한심하다.
대형주 올것이 왔구나. ㅋ
삼전 6배 하닉10배 올랐는데 저가매수? 기관 외인은 차익실현 하면서 에라 이 나쁜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