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닉 시총, 삼전 넘으면 붕괴"…한 달 전 경고 나왔었다 [돈앤톡]
삼전·SK하닉 대폭락에 개미 ‘멘붕’…차익실현인가 붕괴 신호인가
[단독] “497표 개표도 안 했다”…선관위, 알고서도 개표 종료
하루 만에 끝난 ‘SK하이닉스 천하’…코스피 급락 속 삼성전자 시총 1위 재탈환 [투자360]
"반도체 특가세일, 오늘이 기회"…하루 만에 11.5조 쓸어담은 개미군단
"7월부턴 강제로 팔아야"…코스피 덮친 국민연금 '1조 폭탄매물'의 서막
삼전보다 더 올랐다…앞으로 더 간다는 ‘제2의 반도체’ [플러스 관심종목]
'尹 옹호' 인요한, 대한적십자 회장 논란에…"국민 통합위해 최선"
140억 베팅 통했다…KBS, 북중미 월드컵 시청률 JTBC '압도'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尹, 가슴으로 이해" 인요한, 적십자 회장 선출되자 "계엄은 불법·잘못"
출산 2주 전 만삭 아내 두고…지게차 깔려 숨진 26살 계약직 청년
[마켓뷰] ‘악몽 같은 화요일’… 폭락한 코스피, 8200선 후퇴
'성조기 치마 여성' 얼굴 공개됐는데…신원 특정 아직, 왜?
개장 앞둔 물놀이시설서 숨진 초등생 형제⋯부검 결과 사인은 ‘감전 후 익사’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7건ㅋㅋㅋ기술적 조정이래ㅋㅋㅋ 기술을 지수 -10% ㅊ 맞냐? 기관 증권사 금투 연기금이 작성 하고 파니깐 ㅊ내려 가지ㅋㅋㅋ 조정 같은 소리 하네ㅋㅋ
결국.. 폭등하건 폭락하건 손해 1도없이 돈버는건 증권사 뿐..
여태껏 오른것도 다 조작인데 뭘
그 말믿고 투자한 개미들에게 어떻게 책임질래
증권사는 틀린 정보 제공하면 벌금 받게 하는법 없냐? 손해나면 꼭 투자는 본인 책임이래 미친
아직도 8,000이 넘는다고요? 제 종목 코스피는 2,000일때보다도 못해요 삼전,하닉으로 올려놓고 왜 내릴 땐 다같이 빠지냐고요. 전쟁나고 뺄 기회 한 번도 안 줬고 연일 신저가..
기회라서 다갖다 팔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