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핏줄인데 더 잔인'…사촌동생 성폭행한 20대, 부모 동원해 협박도
한국서 월드컵 16강 중계 못보나…"JTBC, FIFA에 중계권료 일부 미납"
한국만 '10%' 역대급 폭락…개미 비명에 "통과의례" 분석 까닭
1천만원 빚내 왔는데 “간호학과가 아니라고요?”
차범근도 한마디 "손흥민 능력, 하루아침에 어디 가겠나"
"7월부턴 강제로 팔아야"…코스피 덮친 국민연금 '1조 폭탄매물'의 서막
낙폭 키운 '반도체 쏠림'…조정 돌입? 차익 실현?
삼전닉스도 파랗게 질렸다…코스피 9.99% 급락 ‘검은 화요일’
곡성 물놀이 시설서 숨진 초등생 형제, 사인 밝혀졌다…국과수 ‘감전 후 익사’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잘나가던' 삼전·닉스, 12%대 폭락…하락률 17년여만 최대(종합2보)
'성조기 치마 여성' 얼굴 공개됐는데…신원 특정 아직, 왜?
[DD퇴근길] 어쩌다 이렇게 됐나…JTBC 파산이 남긴 청구서
[속보]삼전·닉스 12% 넘게 주저 앉은 ‘공포의 화요일’ ···코스피 10% 폭락 마감
멕시코 "의미없는 체코전 2진급 투입"...홍명보호, 남아공전에만 '집중'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국민연금 원래대로라면 선거전에 리벨리싱해야하는데 선거끝나고 열라게팔았다 내돈가지고 주가조작단에 불법선거운동이다
국가가 국민의돈 연기금으로 장난치다가 연기금도 박살 국민도 박살난다 외국인은 연기금보다 더 많이 매도할것이고 한달지나면 주가지수 5000이하로 하락하고 국제신인도는 박살나고 나라경제 폭망이 될것이다
오늘 코스피10% 내리는 리밸런싱 이라니... 머리들이 있는거냐?
오늘 10%나 떨어졌으니 리밸런싱이 저절로 엄청 이루어졌네.
국민연금이 앞으로'40조 매도 한다는게 사실인가?그렇다면 앞날이 걱정된다ㅜㅠ
코스피허상은 경제성장을 기반으로된것이 아닌 조작으로 된것임
휴먼주식) 22~23년엔 밧데리아저씨가 한명이었지만 지금은 밧데리아저씨가 너무많다. 조심해라 현금보유자들은 밥주지말고.. 어쩌면 미수,신용 청소의 시간 일 수도.. 수,목,금, 담주 월,화 까지만 현금보유자들이 매매없이 관망만 해도 진정한 승리자가 된다고 생각한다. 도박은 옳지않아~~~주식기법의 꽃은 역시 심법'
이재명정부가 주가 투기 조장 부추기고 빠지는 모양 개미들 피빨아 먹은 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