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차 노조, 파업 찬반투표 가결…찬성 73.8% / KBS 2021.07.08.
KBS News
"하닉 시총, 삼전 넘으면 붕괴"…한 달 전 경고 나왔었다 [돈앤톡]
삼전·SK하닉 대폭락에 개미 ‘멘붕’…차익실현인가 붕괴 신호인가
[단독] “497표 개표도 안 했다”…선관위, 알고서도 개표 종료
하루 만에 끝난 ‘SK하이닉스 천하’…코스피 급락 속 삼성전자 시총 1위 재탈환 [투자360]
"반도체 특가세일, 오늘이 기회"…하루 만에 11.5조 쓸어담은 개미군단
"7월부턴 강제로 팔아야"…코스피 덮친 국민연금 '1조 폭탄매물'의 서막
삼전보다 더 올랐다…앞으로 더 간다는 ‘제2의 반도체’ [플러스 관심종목]
'尹 옹호' 인요한, 대한적십자 회장 논란에…"국민 통합위해 최선"
140억 베팅 통했다…KBS, 북중미 월드컵 시청률 JTBC '압도'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尹, 가슴으로 이해" 인요한, 적십자 회장 선출되자 "계엄은 불법·잘못"
출산 2주 전 만삭 아내 두고…지게차 깔려 숨진 26살 계약직 청년
[마켓뷰] ‘악몽 같은 화요일’… 폭락한 코스피, 8200선 후퇴
'성조기 치마 여성' 얼굴 공개됐는데…신원 특정 아직, 왜?
개장 앞둔 물놀이시설서 숨진 초등생 형제⋯부검 결과 사인은 ‘감전 후 익사’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욕심은끝이없다 저것들싹다실업자돼면 소원이없겠다
이상태로 몇년만 계속 파업하면 울산공장뿐만 아니라 전체 공장에 노조원대신 로봇이 배치되는 명분을 줄것이다. 계속 뎨모하고 쟁의하고 파업해라. 잘한다. 국내에 절대로 공장짓지마라 현대기아차는 절대로 공장을 짓지마라 짓더라도 사람한명없는 전자동화 전공정 로봇화로 만들어라. 현기노조 잘한다 계속 파업해라. 지역 상권도 다죽이고 유렁도시를 만들것이다. 계속 쉬지말고 일하지말고 파업하라. 모두가 몇년안에 다 사라질것이다. 노동자도 식당도 학교도 옛날 강원도 탄광이 생각난다 개도 만원짜리 물고다닌다 했다.지금은 유렁도시가 됐다 석탄산업합리화로
사업장 폐쇄하면 좋겠다. 모두 해외 생산하고....
대학졸업하고 취업 않돼서 고민인데 정년은 그대로60세로 했으면 합니다 정년연장 금지
날쓰세요. 임금외 성과급 타결급등 반값에 할께용
잘한다 테슬라가 국내 판매 1위하고 국산차 판매량은 계속 떨어지는데 계속 너네 밥그릇만 챙겨라 네들 후대는 없다
민주당이 만들고 이재명이 통과시킨 노란봉투법 믿고 파업 하십쇼 !!!!! 드러누워도 민주당 이재명 노란봉투법떄문에 처벌도 못함 노동부 장관도 민주노총출신이라서 당신들 편입니다 ㅋㅋㅋ
다 해고하고 로봇으로 대체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