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과급 받으려 연수 중도하차... 삼전 “50% 지급” 고육지책
콘크리트로 묻어버릴 ‘생태 천국’… 새만금의 기괴한 모순
코스피 9.99% 폭락... '공포는 공포를 불렀다'
"7월부턴 강제로 팔아야"…코스피 덮친 국민연금 '1조 폭탄매물'의 서막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허태정 대전시장 당선인 민선 8기 '알박기 인사' 정조준
"한국도 뚫렸다"...'수원 마약 좀비' 영상 속 30대 남성 긴급체포
'尹 옹호' 인요한, 대한적십자 회장 논란에…"국민 통합위해 최선"
‘전쟁이라도 난 줄’ 코스피 폭락에 개미들, 무려 10조원 풀매수…사상 최고치 [투자360]
삼전닉스 하루만에 시총 514조 증발… 다시 '250만닉스·31만전자'[핫스탁](종합)
"입병인 줄 알았는데 암이라니!"…의사들이 경고하는 전조증상 [김효경의 데일리 헬스]
8900원이 순식간에 9만 원으로…“구하지도 못해” 손흥민 컵 뭐길래
[마켓뷰] ‘악몽 같은 화요일’… 폭락한 코스피, 8200선 후퇴
한동훈 "선관위 이 정도 무능은 부패… 이 대통령, 가장 반성해야 할 사람"
복역 중인 가수 김호중 가석방 심사 통과⋯30일 출소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이게 나라냐?
코스피 거품 꺼지는 순간 이 정부도 끝이겠지?
주식판이 난장판이다. 일년에 한두번도 아니고 열번 이상을 매도 매수 서킷브레이크가 발동하니 이게 난장판이 아니고 정상인가? 공장 화재가 났다는 뉴스에도 신고가를 찍고 난생 처음 데모로 라인을 멈춘다해도 오르는 이상한 세상이 돼 버렸다. 주식 투자로 수십배 수익 내고 혹은 반토막 나고 하는 뉴스가 사회를 뒤덮는 한 정상 국가는 아니다. 요즘 고화률. 고물가이든 말든 내 주식 올라 좋다는 사람 많이 본다. 걱정은 나중에 한다더라.
지겹다 민주당 이재명이 만든 현상인가요?
대통령까지 나서서 주식으로 국민들 꼬드기더니 개판되는구나 나락보내고 배급하나
삼전닉스로 억지 9천 찍음 대부분 다내림 정부가 세력이다 ㅎ 패가망신 2호 가즈아
10일동안 쭉 갔으니 내리는게 당연하고 냅두면 제자리 찾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