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내달 10일 나스닥 상장 추진…최대 45조 조달
"미쳤어, 오자마자 소맥" 女소방관 사망 갑질 '모두 사실'…17명 징계 요구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이 대통령 “징집 최소화, 선택적 모병제로…자랑할만한 군대로”
초1이 성폭행?…"촉법 좀 그냥 없애라" 여론 부글부글 [자막뉴스]
“李대통령, 내 셋째 동생 나이”…‘버럭 위철환’ 골머리 앓는 與
[단독]"반도체 다음은 로봇"…이재명 정부, K로보틱스 육성 청사진 내놓는다
'태극마크' 달지 못한 선수들‥시위 현장선 '유혈 사태' 언급도
[단독] "본투표 이틀로 확대, 개표는 투표 다음 날"... 선관위 노조, 與에 개혁안 보고
청와대서 솥뚜껑 삼겹살에 치맥…이재명 대통령, 주한외교단 초청 만찬
김건희 쪽 “여사님 편지 공개 말아달라…계속되면 답장 어려워”
정청래 사퇴…“누가 뭐래도 李대통령 지키겠다”
"결혼 자금 5000만 원 내놔라"...삼전으로 5억 대박 나자 돌변한 친언니 [어떻게 생각하세요]
"어제 하닉 들어갔는데"…'66억 한강뷰 자택' 아옳이, 주식 손실 한탄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장동혁이 무섭긴 무서운가보다 또 당대표 출마하면 압도적으로 선출될거다
ㅋㅋ서울시장선거 개표때 자기가 지고 있을때는 개표중단을 외치던 오세훈 ㅋㅋ 역전해서 당선되니 입쿡 재선거 반대ㅋㅋ 만약에 졌으면 개거품을 물고 재선거를 외치며 올공에서 단식투쟁을 하며 외쳐을 텐데ㅋㅋ 야비한거 아녀?
오세훈. 얍삽한놈. 우파 하기에는 인성이 너무 간사하다. 우파들이 어쩔수 없어서 찍어준거지 너가 좋아서 찍은사람 거의없다. 능력도 없고 인성은 간사하고ᆢ
너나 사라져 이기주의자. 오세훈아. 넌 정계떠나라.
오세훈 까불지 마!!! 장동혁 당원이 선택했어! 너나 잘해. 배시낮 놈. 장동혁 당원이 선택혔어
오세훈은 딱 보면 기회주의자. 이런 정치인들은 이제 정치판에서 아웃시키는게 최선임
오세훈"굳이 당 대표가 필요한가? 원내대표면 충분히 당이 운영이 되는데. 원내 중심 정당으로 바뀌어야 됩니다.">>>>>이 넘이 아 정도로 사악하고 격이 떨어지는 넘인지 몰랐다. 전체 110만 강원들이 중요하냐? 니네들 공천 받아서 기껏 의원들이 더 중요하냐? 원내 의원들만이면 당이 충분히 운영 된다고? 오세훈 이자가 110만 책임당원들을 무시하는군. 넌 이번이 국힘에서 시장이든 뭐든 마지막 이다.
서울시장 잘하라고 뽑아놨더니 왜 다음 대권행세 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