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닉 시총, 삼전 넘으면 붕괴"…한 달 전 경고 나왔었다 [돈앤톡]
삼전·SK하닉 대폭락에 개미 ‘멘붕’…차익실현인가 붕괴 신호인가
[단독] “497표 개표도 안 했다”…선관위, 알고서도 개표 종료
하루 만에 끝난 ‘SK하이닉스 천하’…코스피 급락 속 삼성전자 시총 1위 재탈환 [투자360]
"반도체 특가세일, 오늘이 기회"…하루 만에 11.5조 쓸어담은 개미군단
"7월부턴 강제로 팔아야"…코스피 덮친 국민연금 '1조 폭탄매물'의 서막
삼전보다 더 올랐다…앞으로 더 간다는 ‘제2의 반도체’ [플러스 관심종목]
'尹 옹호' 인요한, 대한적십자 회장 논란에…"국민 통합위해 최선"
140억 베팅 통했다…KBS, 북중미 월드컵 시청률 JTBC '압도'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尹, 가슴으로 이해" 인요한, 적십자 회장 선출되자 "계엄은 불법·잘못"
출산 2주 전 만삭 아내 두고…지게차 깔려 숨진 26살 계약직 청년
[마켓뷰] ‘악몽 같은 화요일’… 폭락한 코스피, 8200선 후퇴
'성조기 치마 여성' 얼굴 공개됐는데…신원 특정 아직, 왜?
개장 앞둔 물놀이시설서 숨진 초등생 형제⋯부검 결과 사인은 ‘감전 후 익사’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 정말 니라구리다. 윤행정부에 대해서는 윤댜통령포함 무인기등 아무것도 아닌거 가지고 25년, 30년 판결하는 돌아이 판새들.. 더듬이 편에 있는 경우 국가공무원 사람이 죽어나가도 무죄판결.. 헌재 선관위 관련 판결도 다 기각.. 이젠 판새라 쓰고 견3기라 읽음. ❤️
검찰이 상고포기하는게 정상이냐
피해자 가족의견은 하나도 반영안하는구나........사람은 총살당해 죽었는데 책임져야할 사람들은 잘먹고 잘사는 나라가 되었다........
대장동도 상고포기해서.환수할7000억 그대로 범죄수익 가져가게하더니
미친 나라 완전 공산당 독재보다 더하네
자국 국민이 적군 총탄에 쓰러지고 시신 불태워져도 무죄.. 휴전국에서 적국은 오물 풍선 막 날리는 상황에 무인기 띄웠다고 징역 수십년... 이게 정상일까?
태어나서 검찰이 상고포기 하는 장면은 거의 처음 보는 것 같다. 검찰이 아니라 찢이 좌파공산정권의 의 똥꼬를 빨아 버리는 똥파리놈들이네. 이런 공산정권은 중국이나 북한도 울고 넘어가겠다.
이 정도면 정권 바뀌고 재심해서 범죄 당사자는 물론 무죄 내린 판사, 항고 포기한 검사 몽땅 동일 형량으로 깜빵 보내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