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도 있는데…'TK, 호남 반도체 공장 '발끈'
흔들리는 스타벅스 왕좌…'차지·차백도'에 '루이싱'도 온다
[단독] 안정환 “32강 가더라도 싹 다 바꿔야...감독·협회 책임”
[취재수첩] ‘변동성 괴물’ 키운 레버리지 ETF…금감원장의 뒤늦은 반성
“어젠 10% 급등, 오늘은 10% 폭락” 이러니 ‘단타’할 수밖에…‘빚투 개미’ 역대급 [투자360]
조선일보 차남 방정오, 회삿돈으로 ‘방 캐피탈 파트너스’ 설립 추진 의혹
“한국, 전쟁하면 북한에 패배할 수도”…트럼프도 손 못 대는 진짜 이유 [밀리터리+]
남아공전 패배 후 설영우 “인신공격·명예훼손 강경 대응”
국내 주식으로 420억 벌었어도···법원 “국내 사업장 없어 법인세 대상 아냐”
나이 들수록 뱃살 고민된다면…“오늘부터 ‘이 습관’ 5가지 지키세요”
이진관이 쏘아올린 ‘검찰 내란 개입 의혹’의 진실은?
[월드컵] 홍명보호, 남아공에 0-1로 패해 조 3위‥'32강행 불투명'
'1500원' 커피 파는데 "BTS 뷔 광고비 74억"...30억은 점주 몫 '울상'
‘최악의 졸전’ 끝에 남아공에 충격패, 32강 자력 진출 실패
靑 “삼성·SK 호남 투자”... 정치에 휘둘리는 반도체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뭔 개소린지 하니도 이해가 안간다. 돈번 회사가 외국회사라 법인세 부과대상이 아니라 승소했다면서, 다만 재판부는 두 회사를 단지 도관회사로만 볼 수 없고, 양도소득의 실질 귀속자로 볼 수 있다고 봤다.는게 도대체 무슨 말이야. 그럼 법인세 내야 맞는거지 왜 취소 소송에 손들어 준거냐고.
이렇게 장난질이니 LG그룹 주가가 그모양 그꼴이지 대주주 탈세 돕고 있는건 아니지도 들여다 봐야 한다
아아 이렇게 세금 회피하면 되는거구나~~
대놓고 도관회사 라는 곳에 세금도 못 물리나…청렴하고 사람 귀한줄 아는 기업인줄 알았는데…맏사위가 너무 대놓고 세금 회피…실망이네욤
엘지가 망조가 꼈어 ㅉㅉ
해외로추방시켜라!!!
조세회피처에 페이퍼 컴퍼니 만든건데 결국 과세를 못하네
너는 호재, LG든 악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