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닉 시총, 삼전 넘으면 붕괴"…한 달 전 경고 나왔었다 [돈앤톡]
삼전·SK하닉 대폭락에 개미 ‘멘붕’…차익실현인가 붕괴 신호인가
[단독] “497표 개표도 안 했다”…선관위, 알고서도 개표 종료
하루 만에 끝난 ‘SK하이닉스 천하’…코스피 급락 속 삼성전자 시총 1위 재탈환 [투자360]
"반도체 특가세일, 오늘이 기회"…하루 만에 11.5조 쓸어담은 개미군단
"7월부턴 강제로 팔아야"…코스피 덮친 국민연금 '1조 폭탄매물'의 서막
삼전보다 더 올랐다…앞으로 더 간다는 ‘제2의 반도체’ [플러스 관심종목]
'尹 옹호' 인요한, 대한적십자 회장 논란에…"국민 통합위해 최선"
140억 베팅 통했다…KBS, 북중미 월드컵 시청률 JTBC '압도'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尹, 가슴으로 이해" 인요한, 적십자 회장 선출되자 "계엄은 불법·잘못"
출산 2주 전 만삭 아내 두고…지게차 깔려 숨진 26살 계약직 청년
[마켓뷰] ‘악몽 같은 화요일’… 폭락한 코스피, 8200선 후퇴
'성조기 치마 여성' 얼굴 공개됐는데…신원 특정 아직, 왜?
개장 앞둔 물놀이시설서 숨진 초등생 형제⋯부검 결과 사인은 ‘감전 후 익사’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역시 국장은 위험해!! ㅋㅋㅋ 기관들 매도 물량 언제 나올 지 모르니 항상 시한폭탄!!! 나스닥으로 가야 겠네!!
세금매기겠다고 떠드니 그러지. 세금낸후 주가 떨어지면 환불해주냐? 이런세금 만들면 세금내는 주기로 주가 폭락할걸 한심하다. 진보쪽은 세금걷다 망하고 보수는 세금깍아 일어선다
아~~~10죄맹과 선거유세때 멍청래 주식으로 돈많이 벌었죠라며 주딩이털던 모습이 떠오른다 주식때문에 자살자 발생하면 책임져라 10죄맹과 만진당
빚투 대가 치러야지..그동안 좋았지?
코스닥이 문제다~
수급 대격돌이래 ㅋㅋ 총알받이 신세 개투들 진격 앞으로!
달고나가 떨어지고 남은건 막대기뿐이더냐 아직멀었다 지긍부터 시작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