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긴급 속보]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제치고 코스피 시총 1위 등극
연합뉴스경제TV
"하닉 시총, 삼전 넘으면 붕괴"…한 달 전 경고 나왔었다 [돈앤톡]
삼전·SK하닉 대폭락에 개미 ‘멘붕’…차익실현인가 붕괴 신호인가
[단독] “497표 개표도 안 했다”…선관위, 알고서도 개표 종료
하루 만에 끝난 ‘SK하이닉스 천하’…코스피 급락 속 삼성전자 시총 1위 재탈환 [투자360]
"반도체 특가세일, 오늘이 기회"…하루 만에 11.5조 쓸어담은 개미군단
"7월부턴 강제로 팔아야"…코스피 덮친 국민연금 '1조 폭탄매물'의 서막
삼전보다 더 올랐다…앞으로 더 간다는 ‘제2의 반도체’ [플러스 관심종목]
'尹 옹호' 인요한, 대한적십자 회장 논란에…"국민 통합위해 최선"
140억 베팅 통했다…KBS, 북중미 월드컵 시청률 JTBC '압도'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尹, 가슴으로 이해" 인요한, 적십자 회장 선출되자 "계엄은 불법·잘못"
출산 2주 전 만삭 아내 두고…지게차 깔려 숨진 26살 계약직 청년
[마켓뷰] ‘악몽 같은 화요일’… 폭락한 코스피, 8200선 후퇴
'성조기 치마 여성' 얼굴 공개됐는데…신원 특정 아직, 왜?
개장 앞둔 물놀이시설서 숨진 초등생 형제⋯부검 결과 사인은 ‘감전 후 익사’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대한민국 주가는 이재명의 지지율과 같이 계속해서 수직 낙하할 것이다. 국민연금으로 떠 받침 주가가 떨어지는 것은 너무나 당연한 일아닌가 ? 개미들 조심해라
코인아냐~ ㅎㅎㅎ 10% 떨어지게, 먹저 먹고 튀는 놈아 장땽이여~ ㅎㅎㅎ.
난 이런나라 첨 겪어
외국인은 벌써 손절 했고 국민연금은 비율 운운하며 번지르한 변명으로 손털기 시작했다. 빚내서 투자하라고 전국민 상대로 국가가 나서서 주가조작질을 하더니..... 나중에 변명하겠지.... 투자는 개인의 몫, 우리가 언제 투자 하라고 했냐 ? 이러면서...... 이래도 이재명 잘 하고 있다고 말하는 개딸들을 보며 경악을 금치 못하겠다. 진짜 금수 보다 못 한 사람들 꽤 많다는 사실이다. 미쳐도 적당히 미쳐야지.
코스닥과같이 이재명 지지율도 폭락,내자산이 폭락하는데 니얼굴 보고싶겠냐
Etf는 왜 해서리
공포에사고 호재뉴스에 팔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