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닉 시총, 삼전 넘으면 붕괴"…한 달 전 경고 나왔었다 [돈앤톡]
삼전·SK하닉 대폭락에 개미 ‘멘붕’…차익실현인가 붕괴 신호인가
[단독] “497표 개표도 안 했다”…선관위, 알고서도 개표 종료
하루 만에 끝난 ‘SK하이닉스 천하’…코스피 급락 속 삼성전자 시총 1위 재탈환 [투자360]
"반도체 특가세일, 오늘이 기회"…하루 만에 11.5조 쓸어담은 개미군단
"7월부턴 강제로 팔아야"…코스피 덮친 국민연금 '1조 폭탄매물'의 서막
삼전보다 더 올랐다…앞으로 더 간다는 ‘제2의 반도체’ [플러스 관심종목]
'尹 옹호' 인요한, 대한적십자 회장 논란에…"국민 통합위해 최선"
140억 베팅 통했다…KBS, 북중미 월드컵 시청률 JTBC '압도'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尹, 가슴으로 이해" 인요한, 적십자 회장 선출되자 "계엄은 불법·잘못"
출산 2주 전 만삭 아내 두고…지게차 깔려 숨진 26살 계약직 청년
[마켓뷰] ‘악몽 같은 화요일’… 폭락한 코스피, 8200선 후퇴
'성조기 치마 여성' 얼굴 공개됐는데…신원 특정 아직, 왜?
개장 앞둔 물놀이시설서 숨진 초등생 형제⋯부검 결과 사인은 ‘감전 후 익사’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거품 빠진다 했는데.......빛투님들..우짠데.......빛내서 하는거 아니라니까~~더 열심히 일해야지 모...
내가 안샀을 땐 하루만에 복구했으니 내가 샀으니까 이번엔 복구못함 다 죽는거임
이제 시작인데 뭐... 9월까지는 원점으로 간다고 본다..
내일 어떻게 될까?
이해할 수 없는 주가 폭락! 이유 없는 폭락은 반드시 반등 할 수 밖에.. ..뭐 돈 벌어 빠진다면 모르겠지만.. 6월 말 부터 이어지는 실적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한데.....
이제 시작인데 멀 새삼스럽게 그라노
도박하는나라 이재명나라~
이게 대한민국 정부 이재명 미 만든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