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증축해야 하는데 재건축”
한국, 아직 안 끝났다…스페인 승리에 32강 불씨 유지
"비트코인, 소리없이 서서히 사라질 것…쓸모 입증 못해"
李대통령 SNS에 의미심장 글…“돼지 눈엔 돼지만 보이는 법”
장동혁 "당대표 공격은 해당행위"...윤리위·가처분 무한 반복될까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귀농인구 4년만에 ‘깜짝 반등’…기본소득 시범지역 ‘귀촌 증가’
스페인이 홍명보호 살려줬다…한국, 조 3위 순위 7위 유지
홍명보호 ‘경우의 수’ 하나 지켰다…스페인, 우루과이 1-0 제압
[속보]이란 혁명수비대, “미군기지 타격” 발표…휴전 10일도 안 돼 충돌
의원 배우자들 분위기 묘했다... 청와대 오찬서 ‘명청 신경전’?
“미용실 다녀올게” 잇따라 실종된 성인 3명…4년째 가양대교에 묻힌 진실은 [오늘의 그날]
‘전동킥보드’로 응급실에 노인 모셔온 학생…“저 나이엔 최선이었을 것”
유시민 "李대통령, '증축' 아닌 '재건축'⋯자신감 지나쳤나"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윤석열 정부때 환율이 1,400원을 넘기자 고환율로 나라 망하게 할거냐고 입에 개거품을 물던 전과4범과 그 패거리들~지금의 1,500원대 환율에는 왜 입을 딱 다물고 있는데? 참, 한마디 하긴 했지, 기자 간담회때 기자가 고환율 대책을 질의하자 전과4범의 답변이 "뭐, 어쩌라고?", 무대책이 대책인 유능한 정부~
국격이 너무 올라가는데요. 역시 우리 잼통♡
무정부 상태
윤석열 때, 1450원 일적에 나라 망한다고 날뛰던 민주당 넘들 조용하네
입꾹닫하면 문제가 없어지니? 니 좋아하는 X에 뭐라도 써봐라
이래도 지지하는 지지자들 덕분에 두발뻗고 편안하게 매국행위를 편안하게 함. 북한 도발 모른척, 환율 모른척, 삶이 퍽퍽해져도 주식이라는 도박판, 부동산 버블 만들어놔서 ㅋㅋㅋㅋ 마치 착각을 하지. 내가 부자인가? ㅋㅋㅋㅋ 나라 망할때까지 모를 인간들이 50% 된다는게 참 나라 미래가..
1400원대 초반일 때 국민 재산 7프로 날라갔다 ㅇㅇㅇㅇ떨던..인간 요즘은 ㅇㅇ 조용하네
윤석렬이후 이런말 쓸지 몰랐네..대한민국은 무정부상태냐? 이렇다할 말도없고 결과도없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