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규백 탄핵 청원 16만 명 육박…여야 '안보 책임론' 충돌
“죽어라 운동해도 안 빠지더니”…중년 뱃살, 범인은 바로 ‘이 습관’
현직 의사가 본 ‘인천 사람 다리’ 요양병원…“적어도 환자 외면 안 했다”
미·이란, 호르무즈·미사일 문제도 이견…"여론전 일삼다 협상 엎어질 수도"[트럼프 2기]
평당 5000만 원대 ‘써밋 리미티드 남천’ 완판… 부산도 초양극화
자외선 피하려 썼는데…얼굴 전면 마스크 오히려 독?
"57만→93만원"…증권가 줄줄이 '엄지척' 올린 이유
"오빠라 불러"…여성소방관 생전 15개월, 24번 회식지옥
“딸과 수영장 갔다가 충격”… 100kg 아빠가 6개월 만에 27kg 뺀 비결
국민연금, 한화오션 '단순투자→일반투자' 적극 배당 요구할까
메시지 차단에 "미쳤냐"…교사에 날아온 '지독한 고소장'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과일 매대에 가위 진열"…'네 탓' 공방 속에 흘러가는 홈플러스 골든타임[TF현장]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초1이 성폭행?…"촉법 좀 그냥 없애라" 여론 부글부글 [자막뉴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4건직원들이나 잘 챙겨라 요즘 난리더만
회사 직원들이 삼성전자 망하게 한다는 회사. 안 봐도 뻔하다.회사 이익 나면 뭐하노 직원들이 다 쳐 먹고.26년 1분기 배당372원 쥐꼬리도 안되고.자사주 매입 싸게 할려고 하고 절대 주식 사면 안됨 . 하이닉스하고 4월 부터 현재 상승률 차이 113프로다.삼성전자 경엉진 주주 알기를 똥으로 봄.
어차피 적자인데 아무것도 하지마라
축하합니다. 그런데 제일 기본적인 삼성노트 PC 동기화도 잘 좀 해결해 주십시요. 수년전부터 문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