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거품론 누른 '깜짝 실적'...마이크론 매출 4배 급증, 시간외 13%↑[뉴욕마감]](https://imgnews.pstatic.net/image/008/2026/06/25/0005376819_001_20260625062913203.jpg?type=w800)
대구경북 의원, "호남 반도체 클러스터 반대"..."호남 노력에 찬물" 비난
"반도체 초과 이윤으로 국민배당을"… 정치권, 벌써부터 김칫국물
이재명 대통령 “자살자 수 감소, 김민석 총리 중심 범정부 총력전 결실”
문재인 전 대통령, 트럼프 행정부에 쓴소리..."성찰 희망"
"가족 보고 싶어요" 호소했지만…美 유튜버 소말리 2심도 실형
“간 망친다며 아메리카노 끊더니”…정작 간 해치는 습관은 그대로였다
"네안데르탈인, 근친교배로 멸종한 것 아냐"…독일 연구진, 기존 가설 반박
"말리면 킹크랩보다 비싸" 집 앞 잔디밭에서 발견한 中 산해진미의 정체
"갤럭시 워치 울트라2, 이렇게 나온다"
남아공전 패배 후 설영우 “인신공격·명예훼손 강경 대응”
호르무즈 통과 화물선 피격…이란 "지정 항로 이탈시 안전 보장 못해"(종합)
우상호 도정 핵심 공약 ‘평화경제특구’ 유치 경쟁 시작
‘손흥민 벤치’ 승부수…홍명보의 오판, 남아공 기만 살려줬다
美 5월 PCE 4.1% 상승…금리인상 전망 강화
"홍명보호, 남아공전 패배에도 32강 진출 확률은 94%"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7건대박 삼닉스 아직 무릎이네 시초가 풀매수 다같이 부자됩시닺
90퍼 종목은 찬바람ㅜ
반도체를 흉내 내서 만들수 있냐? 당분간은 살수 밖에 없잖니~~~??? 안사면 그것은 니들 생각이니 이해는 해줄게~~
마이크론의 실적이 좋다는건. ㅡ앞으로 삼전닉스 시장이 그만큼 견제를 받게 된다는것 ㅡ
오늘도 다디졌네
삼전닉 보유자들 신나서 댓글 다는거 보소 ㅎㅎ 고맙다 애들아 ㅎㅎㅎㅎ 그리고 예비 보유자 들에게도 ㅎㅎ
대한민국 국내 증시 반도체 단일종목 레버리지 도입 이후 매일 같이 붕괴되는 중ㅋㅋ반도체는 무슨 뉴스 하나 나오면 미친 듯이 오르고 다른 종목들은 매일 같이 공매도 놀이터로 전락하면서 반도체 제외하면 코스피 1천, 코스닥 500은 되려나? 대통령이 우량주, 배당주 투자하라고 해서 투자했다가 망한 국민이 90%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