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은 화요일… 코스피 하루 만에 -10%
주식초보 껄무새
안규백 탄핵 청원 16만 명 육박…여야 '안보 책임론' 충돌
“죽어라 운동해도 안 빠지더니”…중년 뱃살, 범인은 바로 ‘이 습관’
현직 의사가 본 ‘인천 사람 다리’ 요양병원…“적어도 환자 외면 안 했다”
미·이란, 호르무즈·미사일 문제도 이견…"여론전 일삼다 협상 엎어질 수도"[트럼프 2기]
평당 5000만 원대 ‘써밋 리미티드 남천’ 완판… 부산도 초양극화
자외선 피하려 썼는데…얼굴 전면 마스크 오히려 독?
"57만→93만원"…증권가 줄줄이 '엄지척' 올린 이유
"오빠라 불러"…여성소방관 생전 15개월, 24번 회식지옥
“딸과 수영장 갔다가 충격”… 100kg 아빠가 6개월 만에 27kg 뺀 비결
국민연금, 한화오션 '단순투자→일반투자' 적극 배당 요구할까
메시지 차단에 "미쳤냐"…교사에 날아온 '지독한 고소장'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과일 매대에 가위 진열"…'네 탓' 공방 속에 흘러가는 홈플러스 골든타임[TF현장]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초1이 성폭행?…"촉법 좀 그냥 없애라" 여론 부글부글 [자막뉴스]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주가하락을 막으라는 윗선의 지시를 받고 연기금이 매수를 해줘서 올랐어요. 외국인은 어제 7조에 이어 오늘도 4조를 폭풍매도 했고요. 아직도 외국인이 단순히 리밸런싱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나? 코스피가 어제 하루만에 10%가 폭락했는데 오늘도 리밸런싱을 한다고?
왜그럴까.... 기관이 2조원어치나 순매수...... 외국인은 4.6조원어치 팔아치고 나갔고... 그래서 환율은 1544원....... 나라꼴이 미쳐서 돌아가는 듯. .. 이것이 진실이다.
빚투 + 기관.
정부가 국민들 사지로 몰아가네 진짜 나쁜인간들
기관들 덕분아닌가 반도체가 다른주식들 투자자들 빨아들여 죄다 꼬꾸라지기 일보직전이다
오늘 국민연금이 사재기 했잖아요?
아직도 코스피 저평가를 외치는 놈들은 사기꾼이다. 코스피와 S&P500 10년차트부터 비교해 봐라. 10년전 코스피와 S&P 지수는 둘다 2,400정도였다. 그런데 오늘 코스피는 8,400이고 S&P는 7,400이다. 10년 상승율이 코스피가 S&P 500보다 높다. 이게 코스피 저평가인가?
여전히 올라도 반도체 내려도 반도체다 . 업황이 워낙 좋으니 어쩔수없는 쏠림현상이다. 2등주들도 저평가된주식 많지만 아직은 좀더 기다려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