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마이크론 훈풍에 ‘삼전닉스’ 질주…코스피 5% 급등에 매수 사이드카](https://imgnews.pstatic.net/image/009/2026/06/25/0005698506_001_20260625093209578.jpg?type=w800)
대구경북 의원, "호남 반도체 클러스터 반대"..."호남 노력에 찬물" 비난
"반도체 초과 이윤으로 국민배당을"… 정치권, 벌써부터 김칫국물
이재명 대통령 “자살자 수 감소, 김민석 총리 중심 범정부 총력전 결실”
문재인 전 대통령, 트럼프 행정부에 쓴소리..."성찰 희망"
"가족 보고 싶어요" 호소했지만…美 유튜버 소말리 2심도 실형
“간 망친다며 아메리카노 끊더니”…정작 간 해치는 습관은 그대로였다
"네안데르탈인, 근친교배로 멸종한 것 아냐"…독일 연구진, 기존 가설 반박
"말리면 킹크랩보다 비싸" 집 앞 잔디밭에서 발견한 中 산해진미의 정체
"갤럭시 워치 울트라2, 이렇게 나온다"
남아공전 패배 후 설영우 “인신공격·명예훼손 강경 대응”
호르무즈 통과 화물선 피격…이란 "지정 항로 이탈시 안전 보장 못해"(종합)
우상호 도정 핵심 공약 ‘평화경제특구’ 유치 경쟁 시작
‘손흥민 벤치’ 승부수…홍명보의 오판, 남아공 기만 살려줬다
美 5월 PCE 4.1% 상승…금리인상 전망 강화
"홍명보호, 남아공전 패배에도 32강 진출 확률은 94%"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6건다른 종목들은 또 하락 시작했다. 진짜 너무 한거 아니냐
외국인들 돈 ㅈㄴ땡겨갔을듯 ㅋㅋㅋ 이 열풍 지나고 나면 우리나라 경제 겁나 추워지겠다
질주같은 소리하고 있네 다른 주식들 IMG다 그냥 삼전 닉스만 하라고 해 방산 100조? 원전?우끼고 있네 수출인데 주식 꼬라지 봐라
연기금어지간히 받쳐라
외국인은 사는날이 있는거임?
거의 매일 매도.매수 사이드카네 일년에 한두번 있을까 말까한 서킷도 나오고 이게 도박판이지 무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