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분하던 박지성도 폭발 "이기려고 한 경기 맞는지…준비 소홀"
"집단 식중독이라도 걸렸나" 질문에…홍명보 대답은
[단독] 오토바이도 '불법주차 딱지' 뗀다…배달업계 비상
‘해줘 축구’의 비참한 몰락…플랜B 없는 감독의 한계
"모든 결과는 내 책임" 고개 숙인 홍명보… 비기면 가는 길 제 발로 걷어찼다 [2026 월드컵]
“일주일만 해도 살 빠진다”… 의사가 꼽은 ‘아침 루틴’ 4가지
"57만→93만원"…증권가 줄줄이 '엄지척' 올린 이유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이럴수가" 월드컵 남아공전 충격패로 침묵에 빠진 광화문
40도 폭염인데 ‘에어컨 불모지’ 프랑스, 지금 무슨 일이
하이닉스 이어 삼성전자도 ADR 상장?...증권가 "재평가 강력 촉매"
"교도소에서 깊은 반성"…'계엄령 놀이' 양양군 공무원, 2심서 선처 호소
윤석열의 ‘봐주기 수사’ 의혹 새 연결고리 등장
구미시 “반도체 공장 우리 달라” 땅 평당 1000원에 내놓는다
하루만에 48% 폭락, 말이 돼?…삼전닉스 레버리지 ‘간 큰 투자’ 무섭다[투자360]
올해 장마 '지각'…제주 역대 3번째 7월 장마 시작 전망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우리배 공격할땐 언제고.. 참! 배상은 받아냈나? 유야무야 넘어가는거 ..?
물량은 확보했다면서 유가 안내리는거 보면 아이러니해야하는거 아닌가? 비싼가격에 사와서 미리올리는거랑, 이제 싼 가격에 사와서 내리는거랑 같아야지? 70달러인데 유가는 아직도 120달러로 반영되는중? 1500까지 내려줘~~
나무호 피격 손실이랑 그동안 이란때문에 손실본거 사과하고 배상 안하면 한 방울도 사주면 안됨. ....공격 사실 확인했을때라도 사과라도 했으면 넘어갔을텐데..,북한식으로 막무가네로 우기고 발뺌하는 근성이 글러먹음.., .원유 사주면 그 돈으로 무기만들어 북한에 수출할 놈들이다....중동에 우방국도 많은데 굳이..
쓸데없는 소리 하지말고 호르무즈 해협으로 장난치지 마라
감히 어리석은 짖 하지 마라.. 우리 상선에 미사일 발사한 놈들이다.. 에초에 핵을 만든게 잘못이고.. 석유 구매가 아니라 어떠한 원조도 하지 마라..
이 기회에 장기 공급 계약을 체결해야 한다. 장기공급계약이라는 목줄을 매 놓아야 나중에 딴소리를 못한다.
우리배 공격할땐 언제고..사달라고 웃기네...
사주면 안된다. 해협 봉쇄 협박해서 지들 이익 챙기고 피해는 나머지 수입국이 봤다. 저거 안사주면 쟤들 원유 계속 나오는거랑 쌓인재고 바다에 버리던가 불태워야함 공짜로 버릴거 싸게 팔게 돼있음 그럴때 싸게 구매해야지 지금은 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