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등장에 전자·닉스 팔아치운 초고수…삼성전기는 순매수 1위 [주식 초고수는 지금]](https://imgnews.pstatic.net/image/011/2026/06/25/0004634860_001_20260625113213084.png?type=w800)
"집단 식중독이라도 걸렸나" 질문에…홍명보 대답은
[단독] 오토바이도 '불법주차 딱지' 뗀다…배달업계 비상
‘해줘 축구’의 비참한 몰락…플랜B 없는 감독의 한계
"모든 결과는 내 책임" 고개 숙인 홍명보… 비기면 가는 길 제 발로 걷어찼다 [2026 월드컵]
“일주일만 해도 살 빠진다”… 의사가 꼽은 ‘아침 루틴’ 4가지
"57만→93만원"…증권가 줄줄이 '엄지척' 올린 이유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이럴수가" 월드컵 남아공전 충격패로 침묵에 빠진 광화문
40도 폭염인데 ‘에어컨 불모지’ 프랑스, 지금 무슨 일이
하이닉스 이어 삼성전자도 ADR 상장?...증권가 "재평가 강력 촉매"
"교도소에서 깊은 반성"…'계엄령 놀이' 양양군 공무원, 2심서 선처 호소
윤석열의 ‘봐주기 수사’ 의혹 새 연결고리 등장
구미시 “반도체 공장 우리 달라” 땅 평당 1000원에 내놓는다
하루만에 48% 폭락, 말이 돼?…삼전닉스 레버리지 ‘간 큰 투자’ 무섭다[투자360]
올해 장마 '지각'…제주 역대 3번째 7월 장마 시작 전망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기자도 해 바서 알잖아 ㅋ 고수가 어딨냐 ? 운이지 ㅋㅋ 합법적 도박
축구보는게. 고통이다
서울경제 주식 초고수 운운하는 기사들 전부 폐지하고 기자 짤라라.
하이닉스 팔고 스퀘어사면 오르겠냐?😝
●손실이 커서 못나오구 있는 코스닥 개미투자자들 너무 많다!!!---●한미약품 호재에 상한가 간것 샀다가 몇 초만에 대폭락 시키고~ 날이면 날마다 대폭락ㅠ시켜 -31% 며칠만에 떨어져 1년 수입 날리고 도망 나왔다!! ●중요한건 51만원에 -31%손실보며 팔고 나온 주식이 41만원 됐다...ㅠㅠ●코스닥은 암덩어리다!!--암덩어리!!!ㅠㅠ 암덩어리!!!ㅠㅠ
대한민국 경제는 코스피 지수가 아니고 코스닥 지수다. 삼전닉스 제외하고 코스닥 지수만큼 폭락하고 있다는 말이다.
삼전닉스가 과하게 오르는 바람에 다른주식들은 다빠지고 외국인들만 돈버는 느낌 그로인해 환율 물가 다올랐으며 온사방이 빚이 많아지고 집값잡는다더니 서울은 전월세 물량실종
이건 건전한 시장이 아니다 정부에서 뭘 하는건지 상장사 대부분의 종목이 40프로 가까이 떨어진게 기본이다 이전정권이 주가를 많이 끌어 올렸다지만 실질적으로는 삼전닉스랑 두세종목이 코스피 시총의 64프로가 몰려 있고 그것도 2X삼전닉스레버리지로 코스닥을 비롯한 다른종목들이 엄청난 피해를 받고 있다 이래서 지지율 내려 간 측면도 있다 etf 대책없이 승인한 인간들 문책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