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쏙] -9.99% 폭락‥"자기 돈 아닌 빚투는 순식간 증발 우려"
[단독] 미·이란 협상 핵심 된 韓 반환 자금… 65억불, 독일 거쳐 카타르로
"7월부턴 강제로 팔아야"…코스피 덮친 국민연금 '1조 폭탄매물'의 서막
삼전닉스 하루만에 시총 514조 증발… 다시 '250만닉스·31만전자'[핫스탁](종합)
[단독]제주 도심 한복판서 버젓이…중국인들 성매매 알선
"하닉이 삼전 넘으면 불장 끝"…'검은 화요일' 예측한 보고서 '성지' 됐다
‘전쟁이라도 난 줄’ 코스피 폭락에 개미들, 무려 10조원 풀매수…사상 최고치 [투자360]
[현장1열] 불 꺼진 홈플러스..."아직 사람이 있어요"
전 배우자가 먼저 찾아가면 끝?…국민연금 ‘분할연금’ 제도 개선 목소리
8900원이 순식간에 9만 원으로…“구하지도 못해” 손흥민 컵 뭐길래
집에 '이것' 뒀더니...징그러운 벌레들 싹 사라졌다, 뭐길래?
한동훈 "선관위 이 정도 무능은 부패… 이 대통령, 가장 반성해야 할 사람"
6-year-old Singaporean boy struck by airport buggy at Incheon Airport
[마켓뷰] ‘악몽 같은 화요일’… 폭락한 코스피, 8200선 후퇴
“관리실 직원 전원 사직합니다”…입주민 갑질 논란 파묘된 아파트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반도체말고도 다 폭락했는데 무슨 반도체 차익실현같은 소리하고있노?
세상에나 ~ 지금 주식 시장에 불 붙었다고 이재명 만세 천세 외치구~ 연임 외치며 칭송하는데부동산은 투기고 주식은 투자라는데.. 정부는 국민연금 때려 박을테니 국민들은 집 팔고 전세금 빼서 주식에 투자하라는 정부는 내가 살다 살다 첨 본다 ㅎ
기자의 자질에 문제가. 오늘 장 하락 원인. 1. 조기 금리 인상 가능성. 2 그로인한 선물이 가진 현물 매도 물량. 3. 국민연금 비중 리발랜싱. 소식. 4. 개인들의 패닉 셀링. 5. 수액실현. 아직 리스크 남음. 반대 매물 물량 출현하면. 한방 더. ETF 환매 시작하면 한방 더. 미국은 -10% 정도로 마무리 되겠지만. 한국은 광화문 앞에 나와 잃은 돈 돌려 달라고 할 예정.
대한민국은 "코리아디스카운트"에서 절대 자유로울수 없다..... 종북좌파가 김정은과 사돈을 맺어도.....코스피는 6000P까지 돌아갈것....
삼전과하이닉 빼면 ㅜㅜ 개미들 피눈물 흘릴날이 얼마안남았다 환율폭등 물가상승 집값상승 월세상승 한국경제는 반도체빼면 볼거없음
대폭락장시작
이재맹정부가 부추키고 밀어주더니 꼴 좋다 속이 다 시원하다 코스닥과 같이 망하자 ㅎㅎㅎ
유명 유튜버가 ㅈㅇㄱ가 국민연금 매도55조나와도 충격없이 소화될거라며? 이건진짜맛보기다 나중에 국민연금을선두로 외인 기관 눈치빠른 개미들이 서로 팔자고하는날엔 손잡고 한강가는 사람 많을거다 이건 정부가 국민연금 동원해서 뽐푸질하고 부동산은투기 주식은 투자라고 세뇌시킨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