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분하던 박지성도 폭발 "이기려고 한 경기 맞는지…준비 소홀"
"집단 식중독이라도 걸렸나" 질문에…홍명보 대답은
[단독] 오토바이도 '불법주차 딱지' 뗀다…배달업계 비상
‘해줘 축구’의 비참한 몰락…플랜B 없는 감독의 한계
"모든 결과는 내 책임" 고개 숙인 홍명보… 비기면 가는 길 제 발로 걷어찼다 [2026 월드컵]
“일주일만 해도 살 빠진다”… 의사가 꼽은 ‘아침 루틴’ 4가지
"57만→93만원"…증권가 줄줄이 '엄지척' 올린 이유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이럴수가" 월드컵 남아공전 충격패로 침묵에 빠진 광화문
40도 폭염인데 ‘에어컨 불모지’ 프랑스, 지금 무슨 일이
하이닉스 이어 삼성전자도 ADR 상장?...증권가 "재평가 강력 촉매"
"교도소에서 깊은 반성"…'계엄령 놀이' 양양군 공무원, 2심서 선처 호소
윤석열의 ‘봐주기 수사’ 의혹 새 연결고리 등장
구미시 “반도체 공장 우리 달라” 땅 평당 1000원에 내놓는다
하루만에 48% 폭락, 말이 돼?…삼전닉스 레버리지 ‘간 큰 투자’ 무섭다[투자360]
올해 장마 '지각'…제주 역대 3번째 7월 장마 시작 전망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정말 잘했어요. 아이가 20살이 다 되도 그렇게 살더라구요. 아니다 싶을 때 빨리 정리하는게 맞아요... 인생이 끝나가는 이마당에도 정리를 못한답니다... 그 결단력이 부럽네요. 힘내세요
누구를 특정하는게 아니지만 연예인들이 멍청한게 본인만 하더라도 돈 일반인보다 훨씬 잘벌텐데 그냥 평범한 공무원이나 직장인만나서 남편을 육아를 시키던가 아니면 본인이 잠시 쉬면서 그동안 연예계에서 번돈으로 육아하며살면 이혼할 확률이 많이 줄어들텐데 꼭 그놈의 사업가랑 만나서 초침
직업도 정확하지 않은 사업가랑 왜 그리 결혼을 하는지
오죽했으면 생후6개월 아이가 있는데도~이혼을 선택했겠습니까..벤 가수님 아이와 함께 행복하게 사시길 바랍니다
이혼하고 내가 행복하면 된거다. 요즘 이혼이 대수냐,,
살다보면 너무 겉모습보고 결혼하면 꼭 탈이 난다 사람이 성실해야지 남자고 여자고 그거말고는 당시 어떤 별따는 권력직업이나 사업이라도 십년이상 지나면 다 별볼일없어지지만 성실한 사람은 죽을때까지 성실해요,직업은 그만두가나 나오면 그 순간 땡 내게 아니다! 사업은 주기볆 자금경색,불황이 찾아온다 여기서 못버티면 잘나갈때 산 벤츠 바로 압류당하지
용기있는 선택 응원합니다 서로 미워하고 싸우고 힘들어하는 부모님 밑에서 자라는 아이보다 행복하게 살거예요
잘했어요. 충분히 잘 살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