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40억 베팅 통했다…KBS, 북중미 월드컵 시청률 JTBC '압도'
낙폭 키운 '반도체 쏠림'…조정 돌입? 차익 실현?
곡성 물놀이 시설서 숨진 초등생 형제, 사인 밝혀졌다…국과수 ‘감전 후 익사’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삼전닉스'가 '닉스삼전' 되면…“시총 역전시 증시 폭락” 증권사 분석 재조명
[DD퇴근길] 어쩌다 이렇게 됐나…JTBC 파산이 남긴 청구서
'잘나가던' 삼전·닉스, 12%대 폭락…하락률 17년여만 최대(종합2보)
[단독] "반도체급으로 키운다"…이재명 정부가 찍은 다음 산업은
'성조기 치마 여성' 얼굴 공개됐는데…신원 특정 아직, 왜?
[마켓뷰] ‘악몽 같은 화요일’… 폭락한 코스피, 8200선 후퇴
"입병인 줄 알았는데 암이라니!"…의사들이 경고하는 전조증상 [김효경의 데일리 헬스]
[속보]삼전·닉스 12% 넘게 주저 앉은 ‘공포의 화요일’ ···코스피 10% 폭락 마감
"내 아내 쳐다봐?" 얼굴 걷어차 영구 실명…징역 2년 실형
[단독]제주 도심 한복판서 버젓이…중국인들 성매매 알선
호남엔 반도체 공장·충청엔 데이터 센터… 힘 빠지는 PK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대한민국 증시가 저평가 일때는 아무것도 안하고 가만히 있다가 삼전닉스로만 수급이 몰리는 상황에서 왜 굳이 ETF 열어 타 종목들은 소외되고 수급이 더 쏠리게 만들었는지??? 증권 투자로 빚이 역대급으로 증가하는 시점에서 왜 굳이 레버리지를 승인해서 빚투를 장려 했는지??? 부동산때문에 가계 빚 늘어나는거 걱정했던 정부가 주식투자로 늘어나는 가계빚은 왜 나몰라라 했는지?? 무리하게 9천피 만든게 이거 다 정치홍보 목적이었던건가? 진심 진심 진심 역겹다.
이게 모두 민주당의 큰그림이다. 이래야 국민들이 거지되거든.
우리 개미 호구들이 열심히 받아주고있음요
당연히 팔지 ㅋㅋ 몇배나 올랐는데 거기다 환율도 높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인들 익절에 내국인들 설거지 희생
나라가 국부유출.. 이재명 정부 나라돈 벼락 거지 만듬....외국인을 고점에서 팔게 연금으로 받아주는 미친 나라정책
반도체 가격 상승으로 삼전닉스만 올라갔지 다른 몇몇 주 빼곤 오히려 마이너스 이건 정상적인 시장이 아니다. 그냥 도박판이지... 여기에 공기금까지 투입해 덩달아 올려줘서 외국인들이 맘놓고 팔아먹고 나갈 수 있게 만들었지... 그전까진 외인들이 팔면 좀 떨어지고 들어오면 올라가서 균형을 이뤘는데.. 이건 달러를 외인에게 공짜로 가져다 바친꼴이지
개미 죽이는 증시부양 전국민 80%가 죽어가고 있어요, 투기판에 몰아 넣고 외인들만 배부르게 만든 정책 자체가 심판을 받아야 마땅 합니다, 더 이상 속아서는 안됩니다!. 개미들님? 정신 차리지 않으면 지옥과도 같은 암울한 미래가 점점 다가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