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은 월요일'...미 증시 폭락·고환율에 코스피 급락 / YTN
YTN
[월드컵] 스페인, 홍명보호 7위 유지 '심폐소생'…우루과이 1-0 격파
스페인이 홍명보호 살려줬다…한국, 조 3위 순위 7위 유지
“남은 경기 다 봐야” “월드컵 최고로 만끽”…日 누리꾼 조롱에 반박 못해 슬픈 韓 축구팬
9천피 넘었다 하면 "국민연금 수천억씩 던져"...이제 매도 끝?
[속보] 한국, ‘32강 희망’ 1개 살렸다…스페인, 우루과이 1-0 격파
고마워요 스페인!…홍명보호, 조 3위 경쟁서 7위 유지[월드컵24시]
[종합] 홍명보호 32강 희소식…스페인, 우루과이한테 1대 0 승리
박지원 "한동훈, 호남 반도체 명청대전 총알용?...무슨 총알을 수백 조씩, 생각이 참, 말 안 돼"[여의도초대석]
미 "이란에 보복 공습"...이란 "중동 미군기지 타격"
경호실이 '문고리 권력'에 침식당한 대가는 가혹했다
[속보] 태풍 2개 동시 접근한 일본…역대 첫 6월 '쌍태풍'에 폭우 비상
한국, 32강 경쟁서 7위로 미끄러져… 세네갈, 이라크에 5-0 대승
한국선박 2척, 추가로 호르무즈 빠져나와…남은 선박 3척
폐 배터리→새 배터리로 만드는 혁신 기술 나왔다…"성능 95% 회복"
87%라던 한국 32강 확률, 이틀 만에 36%로 추락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죄멍이가 언젠가 지껄였지?... 환율도 못잡으면 탄핵감이라고.... 이젠 1500원은 상수다 ... 탄핵이다
고환율에 대해서는 입꾹닫은 민주언론, 민주정부, 민주재명
말도 안되는 코스피가지고 난리 부르스 떨면서 정작 우리생활에 직격탄인 환율은 조용한게 진짜 역하다 역해
1300이면 나라 망한다는 세기 어디갔냐
대재명 외치는것들아 또 한번 외쳐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계엄도 아니고 죄명이 순수체급으로 1540원 찍었네..ㅋㅋㅋ
물가 오르는거봐라..... 월급이 도저히 못따라 간다..... 환율좀 잡아라.... 그럼 국민연금이 팔아 치워야.... 환율 잡힌다. .. 아 쓰바거... 민주당 괜히 뽑았네
강달러의 문제라기보단 원화만 개박살 난게 문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