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규백 탄핵 청원 16만 명 육박…여야 '안보 책임론' 충돌
현직 의사가 본 ‘인천 사람 다리’ 요양병원…“적어도 환자 외면 안 했다”
“죽어라 운동해도 안 빠지더니”…중년 뱃살, 범인은 바로 ‘이 습관’
평당 5000만 원대 ‘써밋 리미티드 남천’ 완판… 부산도 초양극화
미·이란, 호르무즈·미사일 문제도 이견…"여론전 일삼다 협상 엎어질 수도"[트럼프 2기]
자외선 피하려 썼는데…얼굴 전면 마스크 오히려 독?
"57만→93만원"…증권가 줄줄이 '엄지척' 올린 이유
“딸과 수영장 갔다가 충격”… 100kg 아빠가 6개월 만에 27kg 뺀 비결
국민연금, 한화오션 '단순투자→일반투자' 적극 배당 요구할까
"오빠라 불러"…여성소방관 생전 15개월, 24번 회식지옥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과일 매대에 가위 진열"…'네 탓' 공방 속에 흘러가는 홈플러스 골든타임[TF현장]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초1이 성폭행?…"촉법 좀 그냥 없애라" 여론 부글부글 [자막뉴스]
“李대통령, 내 셋째 동생 나이”…‘버럭 위철환’ 골머리 앓는 與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5건역대5위 하락이 조정이라니...
개인이 매집해서 꼭지에 팔면 불법이고 연기금이 매집해서 꼭지에 팔면 합법이고 이게 정상이라고 ? 연기금이 팔면 리밸런싱이고 개인세력이 팔면 불법이고 이게 정상이라고?
논리가 종나 웃긴거 알지? 계속 더마니 벌건데 더오를건데 왜팔아? 더모아서 팔아야지 ? 논리가 해괴망측하네
반도체의 폭락이 필요한 시점이다!
문제는 다음달 삼전하닉이 실적발표인데 연기금이 계속 매도를 해버리면 오를것도 못오르는 상황이 발생될거 같은데..... 차라리 주가지수를 방어한다는 목적으로 삼전하닉이랑 시간외 블록딜 공시를 해서 자사주로 편입시키게 하는게 오히려 낫지 않나요? 그러면 자사주 할인 매수가 되니 성과급 주고 남는 자사주 소각해서 주주가치 재고도 하고 주가도 방어하고 그러면 좋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