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규백 탄핵 청원 16만 명 육박…여야 '안보 책임론' 충돌
“죽어라 운동해도 안 빠지더니”…중년 뱃살, 범인은 바로 ‘이 습관’
현직 의사가 본 ‘인천 사람 다리’ 요양병원…“적어도 환자 외면 안 했다”
미·이란, 호르무즈·미사일 문제도 이견…"여론전 일삼다 협상 엎어질 수도"[트럼프 2기]
평당 5000만 원대 ‘써밋 리미티드 남천’ 완판… 부산도 초양극화
자외선 피하려 썼는데…얼굴 전면 마스크 오히려 독?
"57만→93만원"…증권가 줄줄이 '엄지척' 올린 이유
"오빠라 불러"…여성소방관 생전 15개월, 24번 회식지옥
“딸과 수영장 갔다가 충격”… 100kg 아빠가 6개월 만에 27kg 뺀 비결
국민연금, 한화오션 '단순투자→일반투자' 적극 배당 요구할까
메시지 차단에 "미쳤냐"…교사에 날아온 '지독한 고소장'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과일 매대에 가위 진열"…'네 탓' 공방 속에 흘러가는 홈플러스 골든타임[TF현장]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초1이 성폭행?…"촉법 좀 그냥 없애라" 여론 부글부글 [자막뉴스]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그저 삼전하닉이네. 코스피가중요하냐? 이나라경제도 코스닥들도 이끌어야 경제가 살아나지 그저 삼전삼전 하닉하닉 샵싸꾸 다른 기업들 다 망해서 삼전하닉만 남아있으면 되겠네
이나라는 삼전뿐이 주식이 없다냐? 꼴도보기싫다...삼전이고 나발이고...기사내지마라...온나라가 삼전인지,삼재인지...온통 매달려있어? 그래서 오늘 imf 이후 환율이 1540 원을 넘겼냐? 1억이 7천만원 값어치라는데...이것도 삼전,닉스가 원인이야...외국인들이 다 먹고 ,팔고나가서..일부만 재미보고.. 전국민 ,국가한테 민폐야
뭔가 찜찜하다ㅡ외국인이 5즈ㅡ 순매도ㅡㅡ 삼성전자는 90조 자사주 매입! 주가지켜려는 몸부림ㅡ이게. 정상인가?
지금 주가가 중요한게 아님. 환율이 정말 심각. 패닉수준. 언론은 환율은 다루지도 않음.
코스닥 꼬락서니 가관.. 반도체 빼면 외환위기급 대폭락 맞음.
연기금 니가 사줘가꼬~ 외놈들이 원화팔고 달러바꿔가꼬 지금 환율바라~ 얼마나 얼랐는지~
기분 더러우니까 이런 뉴스 올리지말아라. 90%의 마이너스 종목가진 사람들이 열받는다. 찢과 민쥬굥샨당 기억하마
참나 칭찬해도 모자라 삼성있는 것도 감사하지 참나 삼성 때문에 다른 것들이 못나간다고 생각하는 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