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한동훈 “호남가라? 李정권, 반도체를 명청대전 총알로 쓰나”](https://imgnews.pstatic.net/image/021/2026/06/25/0002800201_001_20260625095214484.jpg?type=w800)
차분하던 박지성도 폭발 "이기려고 한 경기 맞는지…준비 소홀"
"집단 식중독이라도 걸렸나" 질문에…홍명보 대답은
[단독] 오토바이도 '불법주차 딱지' 뗀다…배달업계 비상
‘해줘 축구’의 비참한 몰락…플랜B 없는 감독의 한계
"모든 결과는 내 책임" 고개 숙인 홍명보… 비기면 가는 길 제 발로 걷어찼다 [2026 월드컵]
“일주일만 해도 살 빠진다”… 의사가 꼽은 ‘아침 루틴’ 4가지
"57만→93만원"…증권가 줄줄이 '엄지척' 올린 이유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이럴수가" 월드컵 남아공전 충격패로 침묵에 빠진 광화문
40도 폭염인데 ‘에어컨 불모지’ 프랑스, 지금 무슨 일이
하이닉스 이어 삼성전자도 ADR 상장?...증권가 "재평가 강력 촉매"
"교도소에서 깊은 반성"…'계엄령 놀이' 양양군 공무원, 2심서 선처 호소
윤석열의 ‘봐주기 수사’ 의혹 새 연결고리 등장
구미시 “반도체 공장 우리 달라” 땅 평당 1000원에 내놓는다
하루만에 48% 폭락, 말이 돼?…삼전닉스 레버리지 ‘간 큰 투자’ 무섭다[투자360]
올해 장마 '지각'…제주 역대 3번째 7월 장마 시작 전망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100% 옳은 말이다. 정치논리로 기업이 움직이면 그것은 망하는 길이다. 반드시 기업 스스로가 결정해야만 한다
이재명은 반도체 입지 선정에 간섭마라. 기업이 알아서 한다. 한동훈 맞는 말 했다
반도체를 명청대전의 총알로 쓰고 있다는 말이 딱 맞네
공장 어디에 지으라고 정부가 찍어 주는 것은 세계 역사 어디에도 찾아볼 수 없다. 라도 출신은 어디에 살든 찍는 당이 거의 정해져 있다. 민노총 한 노총도 찍는 당이 정해져 있다. 오늘날 좌파가 이리 설치는 것은 라도 출신도 아니고 민노총 한노총 아닌 사람들의 책임이다 자업자득이다. 다른 지역 사람들 공산당 밑에서 억압받고 고생해봐야 한다.
호남은 기업들의 무덤 이다,그걸 모를리 없는 이죄명은 기업의 경쟁엔 관 심 없고 오로지 본인 인기,지지율 높이려고 저리 무리수를 두고 있는 거다.왜 기업의 무덤 일까? 속 다르고 겉 다르고,화장실 갈때와 볼 일 끝난 후 다르고,무조건 우기고.어디 한 두가지냐?
기업은 투자하고 싶은 곳에 알아서 하면 되는 것이고 정부는 기업의 고충을 청취하고 해결해주면 되는 것이다. 주제넘게 쥐뿔도 모르는 인간들이 감투좀 썼다고 정치 논리로 이래라 저래라 하는 순간 기업의 경쟁력은 떨어지고 투자는 실패하게 되는 것이다.
태양광과 풍력으로 그리고 수자원조차 제대로 확보되지 않은 곳에 반도체 공장을 정치적으로 시행하면 결국에 그피해는 기업과 국민이다 절라도의 몰표만 바라고 나라를 망칠 셈인가.
아니 근데 니들이 회장 사장이면 매년 파업하는 전라도에 공장 짓겠냐? 40년넘게 있던 ㅋ광주 롯데 칠성도 파업 못견디고 나가는판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