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쏙] -9.99% 폭락‥"자기 돈 아닌 빚투는 순식간 증발 우려"
[단독] 미·이란 협상 핵심 된 韓 반환 자금… 65억불, 독일 거쳐 카타르로
"7월부턴 강제로 팔아야"…코스피 덮친 국민연금 '1조 폭탄매물'의 서막
삼전닉스 하루만에 시총 514조 증발… 다시 '250만닉스·31만전자'[핫스탁](종합)
[단독]제주 도심 한복판서 버젓이…중국인들 성매매 알선
"하닉이 삼전 넘으면 불장 끝"…'검은 화요일' 예측한 보고서 '성지' 됐다
‘전쟁이라도 난 줄’ 코스피 폭락에 개미들, 무려 10조원 풀매수…사상 최고치 [투자360]
[현장1열] 불 꺼진 홈플러스..."아직 사람이 있어요"
전 배우자가 먼저 찾아가면 끝?…국민연금 ‘분할연금’ 제도 개선 목소리
8900원이 순식간에 9만 원으로…“구하지도 못해” 손흥민 컵 뭐길래
집에 '이것' 뒀더니...징그러운 벌레들 싹 사라졌다, 뭐길래?
한동훈 "선관위 이 정도 무능은 부패… 이 대통령, 가장 반성해야 할 사람"
6-year-old Singaporean boy struck by airport buggy at Incheon Airport
[마켓뷰] ‘악몽 같은 화요일’… 폭락한 코스피, 8200선 후퇴
“관리실 직원 전원 사직합니다”…입주민 갑질 논란 파묘된 아파트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별로 흉하지도 않고 외국인들은 자신들 나라 국기가 붙어있는 탑 앞에서 사진도 많이 찍고 좋아하던데 뭐가 그리 불만일까요. 아...중공 오성홍기가 없어서 그런거구나...
좌파들이 감사의정원에 발끈하는 이유는 6.25를 항미원조라 주장하는 중공의 개이기 때문임
6.25 참전국 희생으로 지금 대한민국 있는것도 사실이고 파리 개선문에도 전쟁영웅 추모하고 하는걸 왜 역사를 부끄럽게 생각하냐? 외국 관광객도 자기나라 국기 앞에서 자랑스러워 할건데.
대한민국에 좌파는 꼭 필요하지만 좌파 공산주의자들은 박멸해야한다. 좌파를 도용한 공산주의자들이 이사회 곳곳에서 암약하며 선동을 일삼고 대한민국을 나락으로 보내고 있다. 오세훈 시장을 지지하지는 않지만 감사의 정원은 의미가 깊다. 좌우 진영의 잣대로 비하하지 말고 625 이후 우리가 걸어온 역사를 양심사관으로 되돌아 볼 필요가 있겠다.
서울의 중심에서 한국전쟁 유공자들을 기린다는 게 너무 감동적이다. 서울을 찾는 외국관광객들이 큰 감명과 깊은 인상을 받아서 귀국할 것이다. 다만, 좌파들이 광적으로 매달리는 중국과 러시아가 빠졌기 때문에 그들이 반대하고 있다는 게 애석하다. 좌파개딸은 대한민국 사람인가, 중국전라도인인가? 결정해라.
진짜 세워지고 나서 예산낭비 빌미로 진보단체 진보정당들 몰려와서 받들어총이라고 비웃고 조롱하고 시위하는거 정말 역겨웠음…. 재선되어서 철거 못하니까 싹 사라진것도 웃김
625 참전국가와 군인들에게 감사를 전한다. 자유 대한민국 영원하길!
역사를 왜곡하고 간첩하고 범죄자들만 득실한 범죄자 정권은 지구상에서 사라져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