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연금, 비대해진 주식 비중 리밸런싱... ‘기계적 매도’ 시장 충격 우려도
"반도체 초과 이윤으로 국민배당을"… 정치권, 벌써부터 김칫국물
이재명 대통령 “자살자 수 감소, 김민석 총리 중심 범정부 총력전 결실”
문재인 전 대통령, 트럼프 행정부에 쓴소리..."성찰 희망"
"가족 보고 싶어요" 호소했지만…美 유튜버 소말리 2심도 실형
"네안데르탈인, 근친교배로 멸종한 것 아냐"…독일 연구진, 기존 가설 반박
“간 망친다며 아메리카노 끊더니”…정작 간 해치는 습관은 그대로였다
"말리면 킹크랩보다 비싸" 집 앞 잔디밭에서 발견한 中 산해진미의 정체
"갤럭시 워치 울트라2, 이렇게 나온다"
남아공전 패배 후 설영우 “인신공격·명예훼손 강경 대응”
호르무즈 통과 화물선 피격…이란 "지정 항로 이탈시 안전 보장 못해"(종합)
우상호 도정 핵심 공약 ‘평화경제특구’ 유치 경쟁 시작
‘손흥민 벤치’ 승부수…홍명보의 오판, 남아공 기만 살려줬다
美 5월 PCE 4.1% 상승…금리인상 전망 강화
"홍명보호, 남아공전 패배에도 32강 진출 확률은 94%"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나무호는 시간만 질질끌다가 묻어버린 찢죄메네이 정부🤣🤣🤣🤣🤣🤣🤣
오만쪽으로 통행이 가능해짐 바보될까봐 이란놈들이 수작질한거네!!
깡패국들은 그냥 선사시대로 만들어 주세요
이란 안전통로가 기뢰때문이 아니라 통제할려고 설정했네.
지긋지긋한 놈들이다 신은 뭐하나 인류악들 안 데려가고
주가 대폭락 하겠구만 또
이런 깡패국가 이란을 그냥 두고 볼 것인가? 호르무즈를 자기 소유로 삼겠다는 강도들을 미국 혼자 상대하게 할 것이 아니라 이해 당사국 모두가 연합전선으로 응징했으면 이란이 저토록 기고만장하지 않을 것이다. 트럼프가 한국을 꼭 집어 전쟁비용을 댈 것이라고 했다. 결국 이재명정부는 국민들 세금과 빚으로 감당해야 할 것이다.
자기 국민들이 데모한다고 마구 총을 쏘아 죽이던 독제자들이 선박쯤이야 식은죽 먹기지 ! 교량이고 발전소고 조저야 되는데 인귄이고 평화이고 챙기다가 됫통수 맟았지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