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T50S코스피 사상 첫 9000선 돌파! 화려한 지수 뒤 깊어진 소외감… MLCC·소부장 순환매 전략 l 허반석 l 더 워룸 2부
한국경제TV
'핏줄인데 더 잔인'…사촌동생 성폭행한 20대, 부모 동원해 협박도
한국서 월드컵 16강 중계 못보나…"JTBC, FIFA에 중계권료 일부 미납"
한국만 '10%' 역대급 폭락…개미 비명에 "통과의례" 분석 까닭
1천만원 빚내 왔는데 “간호학과가 아니라고요?”
차범근도 한마디 "손흥민 능력, 하루아침에 어디 가겠나"
연기금, 닷새간 1.5조 팔았다… 리밸런싱 시동 걸자 코스피 급락
"7월부턴 강제로 팔아야"…코스피 덮친 국민연금 '1조 폭탄매물'의 서막
낙폭 키운 '반도체 쏠림'…조정 돌입? 차익 실현?
삼전닉스도 파랗게 질렸다…코스피 9.99% 급락 ‘검은 화요일’
곡성 물놀이 시설서 숨진 초등생 형제, 사인 밝혀졌다…국과수 ‘감전 후 익사’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잘나가던' 삼전·닉스, 12%대 폭락…하락률 17년여만 최대(종합2보)
'성조기 치마 여성' 얼굴 공개됐는데…신원 특정 아직, 왜?
[DD퇴근길] 어쩌다 이렇게 됐나…JTBC 파산이 남긴 청구서
[속보]삼전·닉스 12% 넘게 주저 앉은 ‘공포의 화요일’ ···코스피 10% 폭락 마감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국민연금가지고 선거용으로 장난 치고. 이제 회수. 정말 나쁜 집단. 북괴나 중공이 전쟁일으킨것보다 더 나쁜것들
삼전닉스 레버리지 상품을 없애야한다
전국민들 집팔아서 주식투자하게 종용하고 한방에 골로 보내는 찢의 위대함에 감탄한다...
삼전닉스 2배 레버리지에 인버스에... 점점 변동성이 코인 시장 보다 더하네.. 거기에 빚투에.. 뭔가 대책이 필요해 보인다..
역시 민주당!
시시콜콜 참견하고 지적질하던 대통령 어디갔냐 전월세대란안보이냐? 삼전닉스레버리지 이후로 주식시장은 투기판이 됐다 환율에 대한 대책은 있냐? 온통 공소취소할 생각밖에 없으니 나라꼴이 쯧쯧
삼성전자 하이닉스만 내리고 다른 주식은 올라야 하는데 다같이 내리니까 문제입니다 8.000 9.000가면 뭐함니까 산전과 닉스만 올랐는데요 주식의 90%는 엄청내린걸로 알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이재명 정권은 지들이 잘해서 주가가 엄청올랐다고 자화 자찬합니다 어이없지 않습니까? 지들이 다 잘하는지알고 건방떨다가 윤석렬 따까리들 장동혁의 윤어게인 국힘당에 많은 자리를 뺴았긴거잖아요 민주당 그리고 이재명과 그일행들 정신차려야 할검니다.
사이드카에 서킷브레이커. 내가 오늘 hts로 한달 이내 52주 이상 신저가 검색해보니 1,750개 종목 나오더라고. 진짜 미친 국장이란 표현 외에 쓸 말이 없더라고. 거의 싹다 신저가라 보면 됨. 오늘 더 빠졌으니 더 늘었겠구만. 삼전닉스 제외한 나머지 종목들 봐라. 참담하다. 그 종목들 필요 없다면 다 상폐시키는게 맞는거 아냐? ㅋㅋㅋ 물가도 높은데 개미들 2중고, 3중고 작살나고 있는중. 지지율 20% 미만까지 떨어질거라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