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규백 탄핵 청원 16만 명 육박…여야 '안보 책임론' 충돌
“죽어라 운동해도 안 빠지더니”…중년 뱃살, 범인은 바로 ‘이 습관’
현직 의사가 본 ‘인천 사람 다리’ 요양병원…“적어도 환자 외면 안 했다”
미·이란, 호르무즈·미사일 문제도 이견…"여론전 일삼다 협상 엎어질 수도"[트럼프 2기]
평당 5000만 원대 ‘써밋 리미티드 남천’ 완판… 부산도 초양극화
자외선 피하려 썼는데…얼굴 전면 마스크 오히려 독?
"57만→93만원"…증권가 줄줄이 '엄지척' 올린 이유
"오빠라 불러"…여성소방관 생전 15개월, 24번 회식지옥
“딸과 수영장 갔다가 충격”… 100kg 아빠가 6개월 만에 27kg 뺀 비결
국민연금, 한화오션 '단순투자→일반투자' 적극 배당 요구할까
메시지 차단에 "미쳤냐"…교사에 날아온 '지독한 고소장'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과일 매대에 가위 진열"…'네 탓' 공방 속에 흘러가는 홈플러스 골든타임[TF현장]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초1이 성폭행?…"촉법 좀 그냥 없애라" 여론 부글부글 [자막뉴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영업이익은 주주가 가져가야지. 그래서 주식회사잖여. 노조랑 나눠가져가면 공산주의 잖여. 그것도 모느냐
기업가,사업가가 일구어온 이익을 노조가 나누어 먹자? 그럼 누가 사업하겠나? 노조하지..완전히 공산당식 사고방식이네... 니 아버지가 그리 가르치더냐?
영업이익은 주주 몫 아닌가? 왜 노동자가? 적자일때 주주는 피 보는데 노동자는?
영업이익 마이너스면 월급을 깍는가? 이런 조항없이 합의하는것 자체가 주식회사의 약속을 깨는 행위. 상식이 깨진 나라꼴이 되고 있다. 상식이 깨진 룰에서는 상식을 고집하는게 오히려 바보.
삼성전자와 에스케이하이닉스가 수백조원대로 늘려 전남·광주 지역에 반도체 공장을 새로 짓는 방안을 검토 중~~ 미친,. 왜 정권이 삼전닉스 투자를 검토해? 그것도 라도에?
👹 반도체공장을 폭동족들의 본거지...절나도에 짓겠다는게 말이되냐❓
노란봉투부터 찟어 없애라.그럼 자연스럽게 해결된다.세계 어느나라에서 이익을 나누어 먹냐?그건 상법상 주주의 몫이다.자유민주주의에서 사회주의 논리가 지배하면 망한다
김용범 실장을 하루빨리 경질해야 한다. 정책실장 깜이 안된다. 이유는 간단하다. 머리는 나쁘고 고집은 세다. 실력은 없는데 오만해서 남의 의견을 묵살 한다. 국민의 정서를 왜곡하고 시장을 강제로 이겨먹을 수 있다고 믿고있다. 대통령이 부동산 대책을 얘기하면서 집값을 잡는 것은 참 쉬운 일이라고 했다. 정부를 이기는 시장은 없다고도 했다. 정책실장이라면 자기가 모시는 대통령에게서 이런 얘기가 나오도록해서는 안되는거다. 오히려 이런 정책을 건의 했을 수도 있다고 본다. 즉시 경질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