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표용지 검경합수본, 서울시·송파구 선관위 관계자 12명 압수수색…강제수사 '속도'
강원서 파도에 휩쓸려간 고교생, 숨진 채 발견…실종 나흘만
[속보] '70세 이상 버스요금 지원' 조례 서울시의회 통과
안규백 국방장관 탄핵 청원 14만 넘어... 유용원 "국민 여론 반영된 것"
[속보] 저수지 공사현장서 60대 작업자 12m 아래로 추락사망…뒤늦게 알려져
삼성전자, 향후 3년간 자사주 90조원 사들인다...역대 최대 규모 매입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1조8000억 굴리는 남자의 경고
“병원 30번 갔는데 몰랐다”… 결국 양다리 절단한 80세 남성, 무슨 일?
군 "어젯밤 중부전선에서 북한군 1명 신병 확보"…귀순 의사 밝혀
남녀 칸막이 없앤 첫 순경 공채… 여성 합격자 2배 늘었다
유엔사 “정전협정 위반 아니다”…한국군·유엔사 ‘다른 목소리’ 이유는?
주가 떨어지자 하루 평균 370억 강제 처분… 증시 뒤흔드는 '반대매매'
‘원정 성매매 벌금형’ 가수 지나, 10년 만에 복귀 [자막뉴스]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상승 기대하면 진짜 비싸지는 집값의 딜레마 : 호주의 성공과 한국의 진통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날두는 어시스트 없이는 골을 못 넣는 반면 축신 메시는 스스로 만들어서 넣는 골이라 같은 골이라도 그 수준차이는 하늘과 땅..
인성도 대기록을 세우는 날강두
메시를 응원합니다.
야는 인간이 덜 됬어.
오늘 경기는 팀과 함께하는 플레이들이 진짜 멋졌다
풀타임 뛰잖어 아무리 상대가 약체라 해도 공은 둥글잖아 최선을 다하잖아 날두도 ? 그게 답이잖아 그리고 이겻잖어 대승 그럼 그게 결과지 답이고 스포츠맨쉽지키고 이긴거잖아 매시즌 호날두든 음바페든 홀린 살라 케인이든 각국 대표선수들 모두 진짜 잘하잖아 믿고 기용하고 전략전술 동원하고 그럼 된거지 날두씨 축하합니다 그열정에 40인데 풀타임 누가당신을 욕하면 되나요 ? 축구만큼에선 다른건몰라도 대단합니다 축구선수라면 당신과 경기뛴것만도 행복할겁니다 아마 당신이 대표일때 어린아이들인 선수들과 당신은 뛰어준겁니다 영웅과
꼭 서열을 세워야하나? 이 선수도 잘했고 저 선수도 잘했는데 꼭 비교하고 서열을 세워야만 직성이 풀리는 사람들이 있으니...
"facing messi and argetina? it would be top!", says cristiano ronaldo on world cup. "메시와 아르헨티나와 붙는다? 그러면 최고일 거 같다"고 월드컵과 관련해 호날두는 말한다. 착한 애인데 왜 욕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