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증축해야 하는데 재건축”
한국, 아직 안 끝났다…스페인 승리에 32강 불씨 유지
"비트코인, 소리없이 서서히 사라질 것…쓸모 입증 못해"
李대통령 SNS에 의미심장 글…“돼지 눈엔 돼지만 보이는 법”
장동혁 "당대표 공격은 해당행위"...윤리위·가처분 무한 반복될까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귀농인구 4년만에 ‘깜짝 반등’…기본소득 시범지역 ‘귀촌 증가’
스페인이 홍명보호 살려줬다…한국, 조 3위 순위 7위 유지
홍명보호 ‘경우의 수’ 하나 지켰다…스페인, 우루과이 1-0 제압
[속보]이란 혁명수비대, “미군기지 타격” 발표…휴전 10일도 안 돼 충돌
의원 배우자들 분위기 묘했다... 청와대 오찬서 ‘명청 신경전’?
“미용실 다녀올게” 잇따라 실종된 성인 3명…4년째 가양대교에 묻힌 진실은 [오늘의 그날]
‘전동킥보드’로 응급실에 노인 모셔온 학생…“저 나이엔 최선이었을 것”
유시민 "李대통령, '증축' 아닌 '재건축'⋯자신감 지나쳤나"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일본 제발 이겨라 축협 암덩어리들 입뻥긋도 못하게
야구도 오타니 일본에 밀려...축구도 박지성 손흥민 이후 볼 재미도 없고 실력도 일본에 밀리고....양궁만 봐야 겠다..속 편하게
니뽄 응원할게 니네가 축구를 시원시원하게 하드라 화이팅
티키타카 일본 vs 백패스전문 한국 비교대상이냐?? 내가 진짜 체코전끝나고 깜빡잊었다 아차 감독이 홍명보다
전 대한민국 사람이지만 요즘 우리나라 축구보면 왜 우리나라가 일본에게 먹혔는지 알거 같습니다.. 일본한테 배울건 배우죠
일본이 브라질에 이기는 건 제로다
한국의 탈락을 위해 무승부로 갈거라 생각했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