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연금, 비대해진 주식 비중 리밸런싱... ‘기계적 매도’ 시장 충격 우려도
이재명 대통령 “자살자 수 감소, 김민석 총리 중심 범정부 총력전 결실”
문재인 전 대통령, 트럼프 행정부에 쓴소리..."성찰 희망"
"가족 보고 싶어요" 호소했지만…美 유튜버 소말리 2심도 실형
"네안데르탈인, 근친교배로 멸종한 것 아냐"…독일 연구진, 기존 가설 반박
“어젠 10% 급등, 오늘은 10% 폭락” 이러니 ‘단타’할 수밖에…‘빚투 개미’ 역대급 [투자360]
“간 망친다며 아메리카노 끊더니”…정작 간 해치는 습관은 그대로였다
"갤럭시 워치 울트라2, 이렇게 나온다"
남아공전 패배 후 설영우 “인신공격·명예훼손 강경 대응”
호르무즈 통과 화물선 피격…이란 "지정 항로 이탈시 안전 보장 못해"(종합)
"말리면 킹크랩보다 비싸" 집 앞 잔디밭에서 발견한 中 산해진미의 정체
우상호 도정 핵심 공약 ‘평화경제특구’ 유치 경쟁 시작
‘손흥민 벤치’ 승부수…홍명보의 오판, 남아공 기만 살려줬다
美 5월 PCE 4.1% 상승…금리인상 전망 강화
"홍명보호, 남아공전 패배에도 32강 진출 확률은 94%"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그냥 연합군 구성해서 지상을 밀어 버려 이란을 해체시켜야 할거 같은데
기뢰 밟은것도 야니고 피격 ㄷㄷㄷㄷㄷ 전쟁 끝나도 저길 누가가냐 깡패가 길목 막고 돈 걷는데 유가 박살 나겠네
도대체 왜 공격하는 거냐? 이해가 안 되는 국가네... 왜 전혀 전쟁과 상관없이 무역하는 유조선을 공격하냐고???
이정도면 연합군 결성으로 이란을 초토화 하는게 맞는거 같은데
유엔은 뭐하는 집단인가
미국과의 전쟁과 별개로 국제사회는 뭐 하는게 제대로 없네....이란 행태 그냥 지켜만 보나?
휴전중에 상선 공격하는 건 뭐지? 내가 하면 정당하고 남이 하면 위반인가?
아니 진짜 쟤들 제정신인가? 그 항로는 안전하지 않다? 니네들이 드론 날리면서 공격해놓고 무슨 자연적으로 안전하지 않은거처럼 말하네? 그 이란이라는 국가도 안전하지 않은거 같은데 핵폭탄 한방 맞고 석기시대로 돌아가야 정신차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