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증축해야 하는데 재건축”
한국, 아직 안 끝났다…스페인 승리에 32강 불씨 유지
"비트코인, 소리없이 서서히 사라질 것…쓸모 입증 못해"
李대통령 SNS에 의미심장 글…“돼지 눈엔 돼지만 보이는 법”
장동혁 "당대표 공격은 해당행위"...윤리위·가처분 무한 반복될까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귀농인구 4년만에 ‘깜짝 반등’…기본소득 시범지역 ‘귀촌 증가’
스페인이 홍명보호 살려줬다…한국, 조 3위 순위 7위 유지
홍명보호 ‘경우의 수’ 하나 지켰다…스페인, 우루과이 1-0 제압
[속보]이란 혁명수비대, “미군기지 타격” 발표…휴전 10일도 안 돼 충돌
의원 배우자들 분위기 묘했다... 청와대 오찬서 ‘명청 신경전’?
“미용실 다녀올게” 잇따라 실종된 성인 3명…4년째 가양대교에 묻힌 진실은 [오늘의 그날]
‘전동킥보드’로 응급실에 노인 모셔온 학생…“저 나이엔 최선이었을 것”
유시민 "李대통령, '증축' 아닌 '재건축'⋯자신감 지나쳤나"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똥과 설사의 만남
둘다 노무현 팔아먹는 꼴보기 싫은 인간들 .. 노무현은 좌파 였어도 나라 장래도 생각하고 순수함이 있는 사람이었다.
6.25날 대통령이 3년간 남침해 싸운 북한보고 主敵소리 못한 이재명이가 . 똑같이 주적소리 않한 문재인과 밥먹는다 발표가 격에맞냐? .6.25전사들에 예의냐?주적도 없는 두사람 국가 통치했는게 부끄럽다.
나라 망친 감옥 갈 좌파들이 너무 많다
누가 물어봤냐?
새로운 2년을 여는 간첩회동. 지령 업데이트.
홍보수석말이야 뻔할 뻔자지. 100%거짓말이야.
웃기지마라 둘이 만나는데 1년 걸렸다고? 뭔가 속내가 있어서 지금 만나자 한거지 뻔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