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테슬라 사망 사고에 美 당국 칼 빼들자...머스크 "운전자 과실"](https://imgnews.pstatic.net/image/119/2026/06/23/0003103788_001_20260623134815389.png?type=w800)
140억 베팅 통했다…KBS, 북중미 월드컵 시청률 JTBC '압도'
낙폭 키운 '반도체 쏠림'…조정 돌입? 차익 실현?
곡성 물놀이 시설서 숨진 초등생 형제, 사인 밝혀졌다…국과수 ‘감전 후 익사’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삼전닉스'가 '닉스삼전' 되면…“시총 역전시 증시 폭락” 증권사 분석 재조명
[DD퇴근길] 어쩌다 이렇게 됐나…JTBC 파산이 남긴 청구서
'잘나가던' 삼전·닉스, 12%대 폭락…하락률 17년여만 최대(종합2보)
[단독] "반도체급으로 키운다"…이재명 정부가 찍은 다음 산업은
'성조기 치마 여성' 얼굴 공개됐는데…신원 특정 아직, 왜?
[마켓뷰] ‘악몽 같은 화요일’… 폭락한 코스피, 8200선 후퇴
"입병인 줄 알았는데 암이라니!"…의사들이 경고하는 전조증상 [김효경의 데일리 헬스]
[속보]삼전·닉스 12% 넘게 주저 앉은 ‘공포의 화요일’ ···코스피 10% 폭락 마감
"내 아내 쳐다봐?" 얼굴 걷어차 영구 실명…징역 2년 실형
[단독]제주 도심 한복판서 버젓이…중국인들 성매매 알선
호남엔 반도체 공장·충청엔 데이터 센터… 힘 빠지는 PK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우리나라 급발진 주장하는 사람들도 다 악셀 밟아서 발생한거지
아무리 자율주행이라해도 난 불안해서 자율주행으로 운전대를 맡기지 못할것같은데 말이죠.ㅠㅠ
사고가 나면 운전자는 자신의 피해를 줄이기 위해, 자신의 벌금액을 줄이고 보상액을 늘리기 위해 침소붕대하기 마련이다. 오토파일럿 켜놓고 FSD 켜놓았다고 진술하고 오토파일럿도 가동한하고서 가동했다고 진술하고 과속해 놓고서 과속 안한 척, 브레이크 안잡고 엑셀 밟고서 브레이크 밟은 것처럼 진술한다. 거의 대부분의 인간이 그렇다.
핸들에서 손떼면 얼마안가 죽어 아직은 그런세상 아냐
위험해 ㅡㅡ
ㅋㅋㅋ
운전자가 사고 뒤 경찰에게 오토파일럿 켜 놓았다고 진술했는데, 문제는 사고 장소가 주택가 골목길, 차선이 아예 없는 곳이었음. 오토파일럿은 차선이 있어야만 작동됨. 즉 자신의 과실을 덮기 위한 거짓말이란 뜻. 그리고 로그 데이터 분석 결과 운전자는 계속 엑셀을 밟고 있었음. 요즘 참 기자 하기 쉬워, 이런 간단한 팩트 체크도 안하고......
응~ 운전자 과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