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40억 베팅 통했다…KBS, 북중미 월드컵 시청률 JTBC '압도'
낙폭 키운 '반도체 쏠림'…조정 돌입? 차익 실현?
곡성 물놀이 시설서 숨진 초등생 형제, 사인 밝혀졌다…국과수 ‘감전 후 익사’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삼전닉스'가 '닉스삼전' 되면…“시총 역전시 증시 폭락” 증권사 분석 재조명
[DD퇴근길] 어쩌다 이렇게 됐나…JTBC 파산이 남긴 청구서
'잘나가던' 삼전·닉스, 12%대 폭락…하락률 17년여만 최대(종합2보)
[단독] "반도체급으로 키운다"…이재명 정부가 찍은 다음 산업은
'성조기 치마 여성' 얼굴 공개됐는데…신원 특정 아직, 왜?
[마켓뷰] ‘악몽 같은 화요일’… 폭락한 코스피, 8200선 후퇴
"입병인 줄 알았는데 암이라니!"…의사들이 경고하는 전조증상 [김효경의 데일리 헬스]
[속보]삼전·닉스 12% 넘게 주저 앉은 ‘공포의 화요일’ ···코스피 10% 폭락 마감
"내 아내 쳐다봐?" 얼굴 걷어차 영구 실명…징역 2년 실형
[단독]제주 도심 한복판서 버젓이…중국인들 성매매 알선
호남엔 반도체 공장·충청엔 데이터 센터… 힘 빠지는 PK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탄핵집회 언제하나요?
나라를 도박판으로 만들었네 망국으로 가겠다
서킷이고 나발이고 개투기 개버블 반도체 관련주 일부 몇몇 대형주 투기판의 절정을 이루고 있는 현증시 종지는 9천이라도 이미 대다수 초저평가 중소형주는 IMF 한파국면 종지가 쳐오르면 내리고 종지가 내리면 더 내리고 종지가 폭락하면 더 폭락하고 이게 연기금이나 기타 거대자본 검정머리 외넘이 만들은 투기판이라 본다 반도체가 쳐올라 종지가 폭등했으면 반도체가 쳐내리면 종지 쳐오를때 되려 내린 초저평가 가치주가 올라야 되는데 이넘의 투기정권이 증시를 완전 투기판으로 만들고 현금많은 강남부자들만 떼돈벌게 만들었다 이런 무능한 정권은처음본다
전과4범놈 사형시켜야한다
정잭입안자들과 국개들의 말 한마디에 급등락을 하는 시장이 정상이냐?
문재앙은 피래미에 불과했다. 이재앙 1년만에 나라를 박살을 내놨다. 문제는 앞으로의 재앙이 어떠할지 감이 안온다는거?
하이닉스가 삼성전자 싯가 총액 추월 하면 끝물 이라더니 그짝 났네 기관과 외국인들은 야금 야금 팔더니 개미들만 젓됬다
국민연금을 빠르게 특검해야 개미들 한강가는거 막을수있다! 특히 환율 잡겠다고 레버리지 들여오도록 지시한놈 들여온놈 잡아서 족쳐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