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T1M26S"코스피 8,864 최고치 마감! SK하이닉스 사상 첫 '250만닉스' 돌파, 유가 폭락 국장 랠리" 🚀📈
어거스타TV
[월드컵] 스페인, 홍명보호 7위 유지 '심폐소생'…우루과이 1-0 격파
스페인이 홍명보호 살려줬다…한국, 조 3위 순위 7위 유지
“남은 경기 다 봐야” “월드컵 최고로 만끽”…日 누리꾼 조롱에 반박 못해 슬픈 韓 축구팬
9천피 넘었다 하면 "국민연금 수천억씩 던져"...이제 매도 끝?
[속보] 한국, ‘32강 희망’ 1개 살렸다…스페인, 우루과이 1-0 격파
고마워요 스페인!…홍명보호, 조 3위 경쟁서 7위 유지[월드컵24시]
[종합] 홍명보호 32강 희소식…스페인, 우루과이한테 1대 0 승리
박지원 "한동훈, 호남 반도체 명청대전 총알용?...무슨 총알을 수백 조씩, 생각이 참, 말 안 돼"[여의도초대석]
미 "이란에 보복 공습"...이란 "중동 미군기지 타격"
경호실이 '문고리 권력'에 침식당한 대가는 가혹했다
[속보] 태풍 2개 동시 접근한 일본…역대 첫 6월 '쌍태풍'에 폭우 비상
한국, 32강 경쟁서 7위로 미끄러져… 세네갈, 이라크에 5-0 대승
한국선박 2척, 추가로 호르무즈 빠져나와…남은 선박 3척
폐 배터리→새 배터리로 만드는 혁신 기술 나왔다…"성능 95% 회복"
87%라던 한국 32강 확률, 이틀 만에 36%로 추락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도대체 이재명은 잘하는게 뭡니까??? G7가서 혼자 두리번 두리번 거리다가 탁자에 앉아서 팜플렛 보던데. 다카이치 총리는 계속 외국 정상들과 대화하더만. 국제호구 왕따이밍
환율1400이면 대한민국망한다던이죄명. 왜이리조용한가...
지난 정권때 환율1400원되니 나라경제 망한다고 TF팀 만들라며 거품 물던 재명이 생각나네..풉
상시 내란 리짜이밍
국민주권정부. 이 환율이 국민을 위하는 겁니까? 서민들 살 수 있어요? 서민들 다 죽게 놔 둘껍니까? 전월세 다 올려 놓고. 뭘 하는지.
해외여행 가보세요. 이제 환율 때문애 태국이랑도 물가 비슷해요. 요즘 우리나라 외국인 많이오죠? 태국같이 느껴지는거에요. 이게 지금 우리나라의 국격인 겁니다.. 동남아급 국격이 된거죠
좌파가 정권 잡으면 환율, 물가, 부동산 모두 오르는걸 통계가 보여줬음에도 개돼지들은 정신 못차리죠.
환율 급등인데 눈만 멀뚱거리는 전과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