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규백 탄핵 청원 16만 명 육박…여야 '안보 책임론' 충돌
“죽어라 운동해도 안 빠지더니”…중년 뱃살, 범인은 바로 ‘이 습관’
현직 의사가 본 ‘인천 사람 다리’ 요양병원…“적어도 환자 외면 안 했다”
미·이란, 호르무즈·미사일 문제도 이견…"여론전 일삼다 협상 엎어질 수도"[트럼프 2기]
평당 5000만 원대 ‘써밋 리미티드 남천’ 완판… 부산도 초양극화
자외선 피하려 썼는데…얼굴 전면 마스크 오히려 독?
"57만→93만원"…증권가 줄줄이 '엄지척' 올린 이유
"오빠라 불러"…여성소방관 생전 15개월, 24번 회식지옥
“딸과 수영장 갔다가 충격”… 100kg 아빠가 6개월 만에 27kg 뺀 비결
국민연금, 한화오션 '단순투자→일반투자' 적극 배당 요구할까
메시지 차단에 "미쳤냐"…교사에 날아온 '지독한 고소장'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과일 매대에 가위 진열"…'네 탓' 공방 속에 흘러가는 홈플러스 골든타임[TF현장]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초1이 성폭행?…"촉법 좀 그냥 없애라" 여론 부글부글 [자막뉴스]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ㅈㄴ무서운 사실: 현재 환율 1545원을 돌파했으며 외국인들은 저번달에만 코스피에서 50조원 가까이를 매도했는데 이번달은 아직 끝나지도 않았는데 벌써 40조원 가까이 매도를 했다. 즉, 외국인들은 단 두달만에 코스피에서 90조원을 매도하고 있는 중이다. ㄷㄷ;;
낼 45만가나요?
반도체가 매출 올라갈려면, 사주는 곳에서 더 사야해. 반도체는 마이크로소프트 애플 구글 아마존 오픈 AI에서 사야하는데, 반도체 사는만큼 AI 매출이 나와야해. AI 매출 나오고 AI 산업이 커지면, 반도체도 많이 팔려. Ai 산업이 매출이 어떤가? Ai 매출이 하락하는데, 반도체 살수록 투자금 회수가 늦어지고 오래걸린다. 반도체 수십조 사서 투자하는 AI회사들이 AI매출이 안나오면 손해야. 투자 실패야.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아마존 오픈AI Ai회사들의 매출이 나와? 안 나와? 안나오면 반도체는 폭락해.
폭락다음날 항상 기술적반등 개꿀딱
내일은 하락장이다 애들아
환율봐라
👁👁
닉스가 삼전좀 이기면 안돼냐? 왜들 지랄들하고 난리여? 둘다 장사 잘하고 돈 잘벌고 있는데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