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도체 초과 이윤으로 국민배당을"… 정치권, 벌써부터 김칫국물
이재명 대통령 “자살자 수 감소, 김민석 총리 중심 범정부 총력전 결실”
“어젠 10% 급등, 오늘은 10% 폭락” 이러니 ‘단타’할 수밖에…‘빚투 개미’ 역대급 [투자360]
문재인 전 대통령, 트럼프 행정부에 쓴소리..."성찰 희망"
"가족 보고 싶어요" 호소했지만…美 유튜버 소말리 2심도 실형
"네안데르탈인, 근친교배로 멸종한 것 아냐"…독일 연구진, 기존 가설 반박
“간 망친다며 아메리카노 끊더니”…정작 간 해치는 습관은 그대로였다
"말리면 킹크랩보다 비싸" 집 앞 잔디밭에서 발견한 中 산해진미의 정체
"갤럭시 워치 울트라2, 이렇게 나온다"
남아공전 패배 후 설영우 “인신공격·명예훼손 강경 대응”
호르무즈 통과 화물선 피격…이란 "지정 항로 이탈시 안전 보장 못해"(종합)
우상호 도정 핵심 공약 ‘평화경제특구’ 유치 경쟁 시작
‘손흥민 벤치’ 승부수…홍명보의 오판, 남아공 기만 살려줬다
美 5월 PCE 4.1% 상승…금리인상 전망 강화
"홍명보호, 남아공전 패배에도 32강 진출 확률은 94%"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5건결국 애플은 AI 성장보다는 휴대폰 판매에 얽매이는 회사이지...지금 가장 수혜는 AI 성장에 올라탄 반도체 회사들고...
빨랑빨랑 손절하라!
시초 횡보하다 오후쯤 골로간다
마이크론, 엔비디아 어제 된통 빠짐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가격인상후 반도체에 의한 가격상승 우려 재 점화... 빨리 빠져
누구는 고점 신호라는데 나는 AI를 이제 사람들이 계속 쓸 수 밖에 없을것 같아서 그냥 쭉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