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도체 초과 이윤으로 국민배당을"… 정치권, 벌써부터 김칫국물
이재명 대통령 “자살자 수 감소, 김민석 총리 중심 범정부 총력전 결실”
“어젠 10% 급등, 오늘은 10% 폭락” 이러니 ‘단타’할 수밖에…‘빚투 개미’ 역대급 [투자360]
문재인 전 대통령, 트럼프 행정부에 쓴소리..."성찰 희망"
"가족 보고 싶어요" 호소했지만…美 유튜버 소말리 2심도 실형
"네안데르탈인, 근친교배로 멸종한 것 아냐"…독일 연구진, 기존 가설 반박
“간 망친다며 아메리카노 끊더니”…정작 간 해치는 습관은 그대로였다
"말리면 킹크랩보다 비싸" 집 앞 잔디밭에서 발견한 中 산해진미의 정체
"갤럭시 워치 울트라2, 이렇게 나온다"
남아공전 패배 후 설영우 “인신공격·명예훼손 강경 대응”
호르무즈 통과 화물선 피격…이란 "지정 항로 이탈시 안전 보장 못해"(종합)
우상호 도정 핵심 공약 ‘평화경제특구’ 유치 경쟁 시작
‘손흥민 벤치’ 승부수…홍명보의 오판, 남아공 기만 살려줬다
美 5월 PCE 4.1% 상승…금리인상 전망 강화
"홍명보호, 남아공전 패배에도 32강 진출 확률은 94%"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미국도 반도체만 가는구나
칩플레이션 문제가 심각함... 일상의 물가까지 여파가 퍼지며 AI 렐리 자체에 대해.. 빅테크들이 다시 생각해보기 시작
반도체천하
트럼프가 반도체 가격 통제에 나서는지 걱정된다. 이런 발언 나오면 주가 폭락.
매출 62조 이익 50조 회사가 2000조 시총이면, 삼전 하이닉스는 5000조쯤 해야하는게 맞지.
ㅇ
반도체가 소요되는 최종재 수요 감소로 인한 반도체 수요 하락
국민연금은 언제 매도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