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하청·중소기업에 부메랑, 일자리 10만 개 증발할 수도”](https://imgnews.pstatic.net/image/262/2026/06/25/0000019471_001_20260625070218614.jpg?type=w800)
차분하던 박지성도 폭발 "이기려고 한 경기 맞는지…준비 소홀"
"집단 식중독이라도 걸렸나" 질문에…홍명보 대답은
[단독] 오토바이도 '불법주차 딱지' 뗀다…배달업계 비상
‘해줘 축구’의 비참한 몰락…플랜B 없는 감독의 한계
"모든 결과는 내 책임" 고개 숙인 홍명보… 비기면 가는 길 제 발로 걷어찼다 [2026 월드컵]
“일주일만 해도 살 빠진다”… 의사가 꼽은 ‘아침 루틴’ 4가지
"57만→93만원"…증권가 줄줄이 '엄지척' 올린 이유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이럴수가" 월드컵 남아공전 충격패로 침묵에 빠진 광화문
40도 폭염인데 ‘에어컨 불모지’ 프랑스, 지금 무슨 일이
하이닉스 이어 삼성전자도 ADR 상장?...증권가 "재평가 강력 촉매"
"교도소에서 깊은 반성"…'계엄령 놀이' 양양군 공무원, 2심서 선처 호소
윤석열의 ‘봐주기 수사’ 의혹 새 연결고리 등장
구미시 “반도체 공장 우리 달라” 땅 평당 1000원에 내놓는다
하루만에 48% 폭락, 말이 돼?…삼전닉스 레버리지 ‘간 큰 투자’ 무섭다[투자360]
올해 장마 '지각'…제주 역대 3번째 7월 장마 시작 전망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노동부장관 탄핵이 답이다
노란봉투법은 정말 수혜자가 누구일지요? 현 정부와 집권당에게 소득 상위 30%대의(실제 20~50%라 판단됨) 직장인, 사업자, 유사전문직 근로자와 가구는 그들의 국민이 아닌 것 같습니다. 지난 윤석열 정부에서 10% 이내 국민을 위한 정책과 행보에 이어 내란계엄을 겪고서 변화를 기대하고 정권교체를 선택한 소득과 재산 20~50%의 국민들은 결국 호구였나 봅니다. 갈등을 통해 지위를 공고히 하는 노조, 성소수자, 페미니스트 등만 국민으로 보는 정책들을 개탄합니다.
노란봉투법은 인력을 로봇과 자동화로 바꾸는 선진화법이라고 한다.
AI, 노동력대체 밑밥 까는건가.. AI로봇으로의 대체가 노랑봉투법 때문인가 기술력 때문인가. 기업들은 지금이라도 인력보다 로봇 대체 비용이 더 싸다면 바로 바꿀껄. 이걸 갖다가 노랑봉투법때문이라고 갖다댄다고?
완전공감
현 정부의 문제가 절대 다수당이라 일사천리로 반대 의견 무시! 차후 문제점들에 대한 무상무념! 노동부 장관이 민노총 출신이라 내일이 없는 회사! 오늘만 있는 근로자 ! 당리당약에 따라 무조건 통과! 로 노란봉투법뿐 아니라 모든 개정된 법들이나 국민성장펀드에 따른 차기 계획된 플랜들에 대하여 문제점들이 하나씩 수면위로 올라올것이라 겁이납니다.ㅠㅠ
노조에 대한 손해배상을 쉽게 함과 동시에 임금 체불한 업주는 기본 인권을 말살시켜버리는 보완입법도 필요함.
그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