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드컵] 스페인, 홍명보호 7위 유지 '심폐소생'…우루과이 1-0 격파
스페인이 홍명보호 살려줬다…한국, 조 3위 순위 7위 유지
“남은 경기 다 봐야” “월드컵 최고로 만끽”…日 누리꾼 조롱에 반박 못해 슬픈 韓 축구팬
9천피 넘었다 하면 "국민연금 수천억씩 던져"...이제 매도 끝?
[속보] 한국, ‘32강 희망’ 1개 살렸다…스페인, 우루과이 1-0 격파
고마워요 스페인!…홍명보호, 조 3위 경쟁서 7위 유지[월드컵24시]
[종합] 홍명보호 32강 희소식…스페인, 우루과이한테 1대 0 승리
박지원 "한동훈, 호남 반도체 명청대전 총알용?...무슨 총알을 수백 조씩, 생각이 참, 말 안 돼"[여의도초대석]
미 "이란에 보복 공습"...이란 "중동 미군기지 타격"
경호실이 '문고리 권력'에 침식당한 대가는 가혹했다
[속보] 태풍 2개 동시 접근한 일본…역대 첫 6월 '쌍태풍'에 폭우 비상
한국, 32강 경쟁서 7위로 미끄러져… 세네갈, 이라크에 5-0 대승
한국선박 2척, 추가로 호르무즈 빠져나와…남은 선박 3척
폐 배터리→새 배터리로 만드는 혁신 기술 나왔다…"성능 95% 회복"
87%라던 한국 32강 확률, 이틀 만에 36%로 추락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지금 뭐하고 있는건가? 대통령이 입으로만 떠들고 위쪽 누구처럼 제왕적 왕놀이나 하고 있는건가? 환율은 천정부지로 올라가고 일반 서민들 그리고 중산층은 다 죽어가는데 본인은 시장가서 반바지따위 수세미따위나 처사고 있는 저 사람은 도대체 어느나라 대통령인가?
대장동 수괴-짜근엄마가 대텅령??? ㄹㅇ?! ㅋㅋ 리재명은 가짜
가서 뭐하게 이럴줄알았지 지지율떨어지니 시장가자나 ㅋㅋㅋㅋㅋㅋㅋ 참전용사 무례하게 굴고 손도 안잡고 ㅋㅋㅋㅋㅋㅋㅋ
넌 박상용에게 사과나 해라 가짜뉴스 덩어리야
민생경제 외면하고 공소취소만 시도하는 이재명 탄핵 !! 이재명이 형소 욕설 통화시 깔깔대고 웃어대는 김혜경.....천박하다....ㅉㅉ
다수 국민을 궁핍의 궁지로 몰아가고 있는 현 상황을 혹세무민 중우정치나 도가니 정치, 또는 대중을 선동해 속이는 포퓰리즘이다. 유권자 50 프로 이상 탄핵 서명시 패악간사헌 대통령을 탄핵할 수 있는 법을 제정해야 된다
유권자 50% 이상 탄핵 동의하면 대통령 탄핵시킬 수 있는 법안을 마련해야 된다.
현장 안나가도 생산자와 소비자 사이 중간도매업체들만 족쳐도 물가잡힐듯...!? 양파 양배추 밭 다갈아 엎었데도 막상 마트에선 변함없는 소비자가격...ㅋㄷㅋㄷ 뭐든 잘할할순 없지만 지금 고유가에 서민들은 숨막힌다.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