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행료 부과 없다"는 오만 등 걸프국…호르무즈선 선박 피격 [글로벌 뉴스픽]](https://imgnews.pstatic.net/image/374/2026/06/26/0000518343_001_20260626072107793.jpg?type=w800)
국민연금, 비대해진 주식 비중 리밸런싱... ‘기계적 매도’ 시장 충격 우려도
이재명 대통령 “자살자 수 감소, 김민석 총리 중심 범정부 총력전 결실”
문재인 전 대통령, 트럼프 행정부에 쓴소리..."성찰 희망"
"가족 보고 싶어요" 호소했지만…美 유튜버 소말리 2심도 실형
"네안데르탈인, 근친교배로 멸종한 것 아냐"…독일 연구진, 기존 가설 반박
“어젠 10% 급등, 오늘은 10% 폭락” 이러니 ‘단타’할 수밖에…‘빚투 개미’ 역대급 [투자360]
“간 망친다며 아메리카노 끊더니”…정작 간 해치는 습관은 그대로였다
"갤럭시 워치 울트라2, 이렇게 나온다"
남아공전 패배 후 설영우 “인신공격·명예훼손 강경 대응”
호르무즈 통과 화물선 피격…이란 "지정 항로 이탈시 안전 보장 못해"(종합)
"말리면 킹크랩보다 비싸" 집 앞 잔디밭에서 발견한 中 산해진미의 정체
우상호 도정 핵심 공약 ‘평화경제특구’ 유치 경쟁 시작
‘손흥민 벤치’ 승부수…홍명보의 오판, 남아공 기만 살려줬다
美 5월 PCE 4.1% 상승…금리인상 전망 강화
"홍명보호, 남아공전 패배에도 32강 진출 확률은 94%"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6건이쯤되면 이란이 해적임
각 국 공항에서 이란사람/차량 입국시, 이란배가 지나갈 때 다 통행료를 받으면 돼. 해적들이 그래야 정신차릴거다.
아 이왕 때린 김에 이번에 더 확실하게 그냥 이란 때려버려라! 트럼프는 지금 이겨놓고도 개쪽 다 팔고 있는거임!
미국이 책임지고 해결해야지
그냥 지우자!
이란에 쳐 맞은 우리 상선은 보상 안 해주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