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9.99% '검은 화요일'…삼전닉스 -12%, 파랗게 질렸다 [시황종합]](https://imgnews.pstatic.net/image/421/2026/06/23/0009019295_001_20260623165412724.jpg?type=w800)
[경제쏙] -9.99% 폭락‥"자기 돈 아닌 빚투는 순식간 증발 우려"
[단독] 미·이란 협상 핵심 된 韓 반환 자금… 65억불, 독일 거쳐 카타르로
"7월부턴 강제로 팔아야"…코스피 덮친 국민연금 '1조 폭탄매물'의 서막
삼전닉스 하루만에 시총 514조 증발… 다시 '250만닉스·31만전자'[핫스탁](종합)
[단독]제주 도심 한복판서 버젓이…중국인들 성매매 알선
"하닉이 삼전 넘으면 불장 끝"…'검은 화요일' 예측한 보고서 '성지' 됐다
‘전쟁이라도 난 줄’ 코스피 폭락에 개미들, 무려 10조원 풀매수…사상 최고치 [투자360]
[현장1열] 불 꺼진 홈플러스..."아직 사람이 있어요"
전 배우자가 먼저 찾아가면 끝?…국민연금 ‘분할연금’ 제도 개선 목소리
8900원이 순식간에 9만 원으로…“구하지도 못해” 손흥민 컵 뭐길래
집에 '이것' 뒀더니...징그러운 벌레들 싹 사라졌다, 뭐길래?
한동훈 "선관위 이 정도 무능은 부패… 이 대통령, 가장 반성해야 할 사람"
6-year-old Singaporean boy struck by airport buggy at Incheon Airport
[마켓뷰] ‘악몽 같은 화요일’… 폭락한 코스피, 8200선 후퇴
“관리실 직원 전원 사직합니다”…입주민 갑질 논란 파묘된 아파트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이게 이 정부의 속살이다!
삼전.닉스를 위한 레버러지 만들어 외국인들 놀기 좋은 카지노 만들었잖아... 국부는 정신 나간 놈들 때문에 이렇게 줄줄 빠져나가지...선거전 환율을 안정시키기 위해 효과도 거의 레버러지 만들었다고... 책임은 누가 질 것인가... 지금 개미들은 한달 만에 거의 30%~40% 손실 났다...
이재명 지지자들에게 하나만 묻자 코스피9천 찍고 뮈가 달라졌나? 당신들 살림살이 조금이라도 나아진게 있나? 9천 찍었다고 국위선양 한거마냥 찬양하는게 진짜 바보들 아닌가 싶다
코스닥은 무슨죄냐? 코스닥 3000공약은 술안주로 처묵엇나? 순 사꾼들아 언제적 부터대한민국 주식 시장에 몇몇 종목만 골라 올라갓노?ㅜㅜ현 정권 망한다면 주식시장 때문 인줄알아라 국민적 분노가 하늘을 찌른다
도박판이 따로 없네
환율폭등, 반도체 외 모든 종목 폭락, 부동산 폭등, 전세전멸, 물가 폭등, 부동산 세금 폭등..... 와.... 진짜...... 나라 망한다는게 이런건가? 무슨 썩여리 대통령하고 계엄하면 나라 망한다고 하던 사람들..... 썩여리나 리짜이밍이나 누가 대통령해도 나라는 망하는구나
이제 개미들 죽었다. 재미는 외국의 큰 손과 기관투자자가 보고, 개미는 이들의 놀잇감이 되는 더러운 주식시장 구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산업은 싸이클이 있다. 그래서 순환매가 필요한거지 코스닥시장이 살고 지수도 좋아야 성장기업들 자금조달도 하고 발전하지 거지. 수급도 한정적인 국장에서 연기금으로 바치고 거기다 단일종목etf만들어서 한쪽으로 수급 다 쓸어가고 머하는 짓인지 금감위원장 후회한다고 능력 없으면 물러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