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집 여러 채 있으면 뭐해…저소득 다주택자, 소득 70% 빚 갚는데 쓴다
“죽어라 운동해도 안 빠지더니”…중년 뱃살, 범인은 바로 ‘이 습관’
현직 의사가 본 ‘인천 사람 다리’ 요양병원…“적어도 환자 외면 안 했다”
미·이란, 호르무즈·미사일 문제도 이견…"여론전 일삼다 협상 엎어질 수도"[트럼프 2기]
자외선 피하려 썼는데…얼굴 전면 마스크 오히려 독?
평당 5000만 원대 ‘써밋 리미티드 남천’ 완판… 부산도 초양극화
메시지 차단에 "미쳤냐"…교사에 날아온 '지독한 고소장'
"오빠라 불러"…여성소방관 생전 15개월, 24번 회식지옥
"57만→93만원"…증권가 줄줄이 '엄지척' 올린 이유
“딸과 수영장 갔다가 충격”… 100kg 아빠가 6개월 만에 27kg 뺀 비결
국민연금, 한화오션 '단순투자→일반투자' 적극 배당 요구할까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과일 매대에 가위 진열"…'네 탓' 공방 속에 흘러가는 홈플러스 골든타임[TF현장]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초1이 성폭행?…"촉법 좀 그냥 없애라" 여론 부글부글 [자막뉴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개미들의 피같은 돈을 외인들이 싹 걷어가는구나. 7월부터는 외인과 국민연금이 쌍으로 걷어갈 걸 생각하니 갑갑하다. 이 상황을 투자자인 개미의 책임으로만 생각해야하는건지 아니면 시장을 이 지경까지 몰아 온 정책당국의 문제로 봐야하는건지.
피땀흘려서번돈 다날아간다
현정권이 주식을 부양한다는 빌미로 국민들의 노후자금인 국민연금을 다 털어먹으면 안되는디 ㅠㅠ
buy the deep!
호남에 공장 지어라잔아 죄명이가..폭락이 당연하지
그럼 내일도 더 떨어진다는건가?ㄷㄷ 거짓말 안하고 코스피 9000 요며칠동안 삼전닉스만 올랐지 다른건 다 폭락중이었다 1년동안 벌어놓은거 다 녹았다.
주린이들. 볼모로 잡기 위해. 억지로 주가를 올 려놓더니. 누가 책임 질것인가? 대형주만 쏠림. 작전세력으로 국내증시 도박판 만들어 놓고 누가 책임 질것인가요?
외계공매세력과 국민연금~~~우리가 남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