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삼성전자·SK하이닉스, 세계 메모리시장 '장악'
현대차 노조 ‘쟁의권 확보’... “2년 연속 파업 위기”
'우리도 있는데…'TK, 호남 반도체 공장 '발끈'
법기술 실패 후 돌아온 윤석열... "무기징역은 부당" [12.3 내란 형사재판]
이강인 “너무 죄송…앞으로 2~3일 많은 행운이 왔으면”
참다못한 박지성의 독설 "홍명보호,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남아공전 후’ 설영우 에이전트 “악플에 강경 대응…선처 없다”
한국 '졸전'에 외신도 놀랐다…"韓 충격패, 대체 왜 손흥민을 벤치에"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나이 들수록 뱃살 고민된다면…“오늘부터 ‘이 습관’ 5가지 지키세요”
돌반지 지금이라도 팔까?…치솟던 금값 곤두박질
한성숙 “다주택 보유 송구…부동산 투자, 다신 안할 것”
‘책상 3번 내리친’ 이영표 “손흥민 후반 투입, 무엇을 하려는지 안 보였다”
경찰에 침 뱉었다가 체포된 잠실개표소 女 시위자…"모든 게 억울"
‘해버지’도 끝내 못 참고 폭발···“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홍명보 감독 향해 독설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선관위는 투표용지를 해쳐먹고 축협은 축구를 해쳐먹고 진짜 대한민국이라는 나라는 고개만 조금 돌리면 어떻게 다 스트레스 덩어리들이냐;;
홍명보는 즉각 자진 사퇴 발표하고 이임생과 함께 축구계에서 영원히 떠나라
선수들이 조급했단다... 깔깔깔....횡패스 백패스에 (손흥민,이강인 빼고는) 설렁설렁 기어다니고 지고 있으면서 막판까지도 전방압박 한번 안하고... 뭘 보고 조급했다는거니?...그냥 니가 그따위로 훈련시켰으니까 그렇게 한거야.
탈락이 정답이다!..고대인맥 카르텔로 잡은 감독이 영웅되는 꼴을 하느님은 원치 않는다!..잘 말아 먹었어!..즉시 돌아오길 ..!32강 대기 꿈 접고!..선수들 전부 팀으로 돌아가라!..전술보니 더 이상 해봐야 무의미하다
홍명보 = 이임생 = 정몽규
감독이 경기장에 왜? 앉아있는 건지? 인상 빡쓰고 의자에 붙어서 입은 꾹 다물고 아무런 지시도 안 할거면 왜? 거기있어? 집에 가지. 언른 집에 가.
일본은 죽음의 조에서도 튀니지 4대0으로 때려잡는데 젤 꿀조에서 2패하는거 보니 자괴감이 느껴진다 이멤버로ㅎ
월드컵 경기 중 가장 수준 낮은 경기더라,, 홍명보 중간 귀국하고 비상 체제로 룬영해라. 중간에 짤라라. 답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