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쏙] -9.99% 폭락‥"자기 돈 아닌 빚투는 순식간 증발 우려"
[단독] 미·이란 협상 핵심 된 韓 반환 자금… 65억불, 독일 거쳐 카타르로
"7월부턴 강제로 팔아야"…코스피 덮친 국민연금 '1조 폭탄매물'의 서막
삼전닉스 하루만에 시총 514조 증발… 다시 '250만닉스·31만전자'[핫스탁](종합)
[단독]제주 도심 한복판서 버젓이…중국인들 성매매 알선
"하닉이 삼전 넘으면 불장 끝"…'검은 화요일' 예측한 보고서 '성지' 됐다
‘전쟁이라도 난 줄’ 코스피 폭락에 개미들, 무려 10조원 풀매수…사상 최고치 [투자360]
[현장1열] 불 꺼진 홈플러스..."아직 사람이 있어요"
전 배우자가 먼저 찾아가면 끝?…국민연금 ‘분할연금’ 제도 개선 목소리
8900원이 순식간에 9만 원으로…“구하지도 못해” 손흥민 컵 뭐길래
집에 '이것' 뒀더니...징그러운 벌레들 싹 사라졌다, 뭐길래?
한동훈 "선관위 이 정도 무능은 부패… 이 대통령, 가장 반성해야 할 사람"
6-year-old Singaporean boy struck by airport buggy at Incheon Airport
[마켓뷰] ‘악몽 같은 화요일’… 폭락한 코스피, 8200선 후퇴
“관리실 직원 전원 사직합니다”…입주민 갑질 논란 파묘된 아파트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좋은 종목이라도 조정을 주며 완만히 가야지 개관 금융것들 레버리지 만들고 언플해대며 삼닉만 올려해먹고 실적 성장주 전부 잡주만들어 개투 한강에 줄세우니 좋냐? 시장에서 대기업 두곳만 잘되고 근처 회사 다죽으면 시장은 망한거야 멍청한 정권아 안가본길에 문제가 생기면 즉시 조치해야지 방치하다가는 정권도 날나간다 사태파악을 해라
이재명 대통령 지지자인데 주식이 반도체 말고 다 박살인데 뭔가 대안이 있어야하는거 아닌가요? 8천 9천올라간다고 좋아할게 아니고 반도체 레버리지는 왜 만들었데? 지지율 다깍아먹고 싶어요??
증시좀 들여다보세요. Etf발 양극화가 극에달해 멀쩡한 코스닥 코스피 주식 반도체아니면 기존 건실한 주식들 이유없이 박살나고있는데 9천넘었다고 허허실실할 상황이 아닙니다. 정부에 정떨어짐니다 진짜...
올해에만 이런 장면을 대여섯번은 본거 같은데 뭔 역대급이냐 이 게으른 기자야
2천까지떨어져야 니들이좋아하는 윤가시절로ㅡ그시절 그주가로 가길원하면 추천박어
삼전하닉 말고 다른 종목들 대다수가 체감지수 3000 아래임 ㅎㅎ
부동산이 투기판이라꼬??? 돈 넣고 돈 먹는 데 눈이 시뻘건 기관넘들이 개미들 주머니를 털어대고 있는 이 작태가 정상이냐?! 주식시장이 오르는 것은 정상?? 이렇게 완전 투기판이 된 것은 '나 몰라~~' 돈의 엄청난 유통속도가 벌어지는 현장은 부동산이 아니라 주식판에서 벌어진다.
이재명은 이제 큰일 났다. 부동산이야 못 사는 걸로 끝이지만, 주식은 힘들게 모은 돈 다 날리고, 레버리지 쓴 사람들 빚더미에 앉게까지 만들지. 이 원망들 다 어떻게 감당 하려고 이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