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독] BMW 고객 돈 수억원 어디로…전직 딜러 사기 의혹 수사
[단독]삼전닉스, 호남에 '단군이래 최대' 수백조원 반도체 투자
장동혁 자리 비운 사이…'反장 전선' 키우는 오세훈·한동훈
정청래 "법사위원장은 100% 민주당이 맡는다…합의 안 되면 표결"
"입병인 줄 알았는데 암이라니!"…의사들이 경고하는 전조증상 [김효경의 데일리 헬스]
[단독] 삼전닉스, 호남에 200조 이상씩 투자…반도체 전공정 팹도 짓는다
‘국방장관 탄핵’ 국민청원 10만명 넘어
반도체에 불붙은 동탄 집값, 묶으면 잡을 수 있나
'잘나가던' 삼전·닉스, 12%대 폭락…하락률 17년여만 최대(종합2보)
"내 아내 쳐다봐?" 얼굴 걷어차 영구 실명…징역 2년 실형
SK ‘호남 투자’ 30일 발표…반도체 전·후공정 모두 포함 가능성
"SK하이닉스가 삼성전자 넘으면 강세장 끝"…예측한 보고서 있다는데
"다시 보고해라"… 7조 채무 청구서에 격노한 추미애
이 대통령 지지율 첫 40%대…김민석 "여당이" 뼈 있는 분석
매도 안 한 주식도 소득세 내라?…범여권·노동계 “미실현 투자이익도 부과해야”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또 다 잡아서 안락사 시킬꺼냐? 사육장부터 폐쇄 해.. 그리고 중성화 사업부터 해.. 보호소라고 하는곳이 교통사고 나면 치료도 안해주고 2주동안 그냥 나뒀다 바로 안락사 시키는것들이고.. 중성화사업도 안하고.. 사육장이 왜 필요한거냐고.. 불쌍한애들 맹수취급하고 다 잡아죽이지 말고 좋은집 찾아서 입양보내줘라
묶여 있는 시골개들이 위험할 듯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늑구는 괜찮고??ㅋㅋㅋ
라떼는 시골도 아닌데 저런 대형견,도사견 키우는 사람들이 대문 열어놓고 목줄도 없이 방생해서 키웠음, 지금 생각해 보면 사람 안죽은게 다행인거 같음
다니면서 소동물 해칠까 너무 걱정되네 ㅠㅠ
기존의 들개는 안무섭고~ 묶여있던 늑대개는 무섭냐??? 늑대라고 하니 진짜 늑대인줄 아는데, 개야
서산이라면 왠지 유**가옥 같은데...몇년전갔을때도 늑대개가 우리에 엄청 많았었음! 왜저렇게 많지.했는데 거기밖에 없을듯한데... 답답하긴하겠다했는데...엄청커서....에고..
늑구 이슈되니까 일부러 푼 건 아니지 세마리나 탈출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