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분하던 박지성도 폭발 "이기려고 한 경기 맞는지…준비 소홀"
"집단 식중독이라도 걸렸나" 질문에…홍명보 대답은
[단독] 오토바이도 '불법주차 딱지' 뗀다…배달업계 비상
‘해줘 축구’의 비참한 몰락…플랜B 없는 감독의 한계
"모든 결과는 내 책임" 고개 숙인 홍명보… 비기면 가는 길 제 발로 걷어찼다 [2026 월드컵]
“일주일만 해도 살 빠진다”… 의사가 꼽은 ‘아침 루틴’ 4가지
"57만→93만원"…증권가 줄줄이 '엄지척' 올린 이유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이럴수가" 월드컵 남아공전 충격패로 침묵에 빠진 광화문
40도 폭염인데 ‘에어컨 불모지’ 프랑스, 지금 무슨 일이
하이닉스 이어 삼성전자도 ADR 상장?...증권가 "재평가 강력 촉매"
"교도소에서 깊은 반성"…'계엄령 놀이' 양양군 공무원, 2심서 선처 호소
윤석열의 ‘봐주기 수사’ 의혹 새 연결고리 등장
구미시 “반도체 공장 우리 달라” 땅 평당 1000원에 내놓는다
하루만에 48% 폭락, 말이 돼?…삼전닉스 레버리지 ‘간 큰 투자’ 무섭다[투자360]
올해 장마 '지각'…제주 역대 3번째 7월 장마 시작 전망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역시,사회 및 정치현상의 정확한 파악과 통찰력은 대단 하시네요,의원님이 설계하시는 대한민국의 미래가 기대 됩니다,화이팅~!!
정치인놈들, 민주당놈들 뿐만아니라 국힘놈들도 저런 바른 소리 안함. 한동훈만이 할 수 있는 옳은 소리. 잘못된 투자로 기업 망치게 하면 그게 나라 망치는 길. 기업에 강요하면 대통령 탄핵사유.
"반도체산업은 '민주당 명청대전 전대용 총알'이 아니다"-중략- 한동훈의원은 이날 페북에 글을올려 "반도체는 대한민국의 미래를 좌우할 전략산업으로 정치가 아니라 산업의 논리로 접근해야한다"며 이같이 밝혔다.-중략-가동해보지 않은 클러스터가 이미 포화상태라는 것을 이재명정권은 어떻게 판단한건가"라며 "미래에 예상되는 포화라면, 정부가 먼저 특정지역을 정할것이 아니라 기업이 어디가 가장 경쟁력있는 입지인지 객관적으로 검토하는것이 순서"라고 주장했다. *위 시사저널 ※(의견:기사의 모든내용을 공감함 이재명정부는 기업에게 자율권을주세요)
적극 공감입니다! 반도체 생산 라인만 가는게 아니라 부수적인 조건이 다 맞아야 해서 어렵다는데! 기업이 정치적 도구로 이용되는게 말이 되나요?!
우리나라 에 한동훈 이 있어서 다행이네요
이 나라에 한동훈 이란 병기가 있어 정말 다행이다
한동훈의 생각은 지나고나면 항상 옳았다. 새겨듣길
한동훈 정말 정답을 예기하는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