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청도 성과급? 반도체 호황이 불러온 N% 성과급 시대
[현장1열] 불 꺼진 홈플러스..."아직 사람이 있어요"
[단독] 삼전닉스, 호남에 200조 이상씩 투자…반도체 전공정 팹도 짓는다
‘국방장관 탄핵’ 국민청원 10만명 넘어
SK ‘호남 투자’ 30일 발표…반도체 전·후공정 모두 포함 가능성
“반찬 받으면 인사라도” 시엄마에 “그럼 안 받을래요” 며느리
"다시 보고해라"… 7조 채무 청구서에 격노한 추미애
이 대통령 지지율 첫 40%대…김민석 "여당이" 뼈 있는 분석
"7월부턴 강제로 팔아야"…코스피 덮친 국민연금 '1조 폭탄매물'의 서막
매도 안 한 주식도 소득세 내라?…범여권·노동계 “미실현 투자이익도 부과해야”
삼전닉스 레버리지 25% 폭락…‘검은 화요일’ 직격탄 맞았다
李대통령 “선관위 부정부패·예산낭비·채용비리 필요하면 다 수사”
“여보, 병원 가자”…남성 건강 ‘이것’부터 챙겨야
'김어준 피로도' 확산?…'김어준 비호감도' 79%, 민주당 지지층서도 '싫다'가 64%
한지아, 인요한 적십자사 회장 선출에 "이게 내란청산이자 실용?"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6건국민연금의 자국증시 비중을 14.9%로 한정한건 수익 확정 의미도 있고, 증시 과열 방지의 역할도 한다. 근데 제놈 재판 안받기위한 대중의 환심사려는 목적으로 국민연금의 리밸런싱 기능을 망가뜨려 30% 까지 쳐올린 찢~ 국민모두의 노후자금으로 노름판을 벌이는 매국노 찢~
공부더해라 니느낌이냐
영원한 순위는 없는법~ 엎치락뒤치락 바뀔수도 있지~!!!!
괜히 연구원이 아니긴하네 ㅎㅎ
국민의 재산으로 장난 치더니 결국 국민의 준엄한 심판을 총선전에 받겠네
논리가 설득이 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