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드컵] 설영우 측, 남아공전 직후 고소 공지…"악성 비방·허위사실 유포 강경 대응"
[속보]삼성전자·SK하이닉스, 세계 메모리시장 '장악'
현대차 노조 ‘쟁의권 확보’... “2년 연속 파업 위기”
'우리도 있는데…'TK, 호남 반도체 공장 '발끈'
법기술 실패 후 돌아온 윤석열... "무기징역은 부당" [12.3 내란 형사재판]
이강인 “너무 죄송…앞으로 2~3일 많은 행운이 왔으면”
참다못한 박지성의 독설 "홍명보호,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남아공전 후’ 설영우 에이전트 “악플에 강경 대응…선처 없다”
한국 '졸전'에 외신도 놀랐다…"韓 충격패, 대체 왜 손흥민을 벤치에"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나이 들수록 뱃살 고민된다면…“오늘부터 ‘이 습관’ 5가지 지키세요”
돌반지 지금이라도 팔까?…치솟던 금값 곤두박질
한성숙 “다주택 보유 송구…부동산 투자, 다신 안할 것”
‘책상 3번 내리친’ 이영표 “손흥민 후반 투입, 무엇을 하려는지 안 보였다”
경찰에 침 뱉었다가 체포된 잠실개표소 女 시위자…"모든 게 억울"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선관위 옹호하는 1찍들 ..대다나다.ㅋㅋㅋ 나도 40대지만 버러지같은 4050 참 많아.
저 여성을 비난하기 전에 선거위 국조 첫날 나온 증인들을 봐라. 송파구는 아예 없고, 판사님(?)은 불출석..노태악.이재명 밥 친구(?)님 발언 들으니, 최소한 책임감도 없고 책임이 없으니 사퇴하면 그것으로 끝이고 세금은 세금데로 다 챙겨먹고..참으로 한심한 나라다..
올다르크는 무슨~!! 언론에서 띄어주지마라~!! 수사받고 처벌 받으세요~!!
가짜뉴스에 휘둘려 천지분간 못하고 불법을 저지른 불쌍한 사람. 그 누구도 당신의 인생을 책임져주지 않는데 왜 그들의 선동에 넘어가 미래를 망쳤나.
업무방해로 반드시 처벌 해주세요.
아픈아이같은데 빨리 병원에 보내주세요 정신이 많이 아파보여요
손목엔 중국 샤오미 밴드 차고 허리엔 성조기 ㅋㅋ 아주 쇼를 한다 쇼를 해